"창립 20주년 기념 사은메뉴
호텔新羅 창립 20주년을 맞아 5월 한달간 각 식당에서 경제적인 가격의 고객 사은메뉴를 선보인다.
한식당 서라벌에서는 갈비구이, 전유화 등을 비롯한 7가지 코스로 구성된 보리·열무·된장찌게 반상을, 중식당 팔선에서는 게살 상어지느러미스프, 새우요리, 팔보채 등 7가지 코스의 사은메뉴를, 일식당 아리아에서는 6가지코스의 안심구이정식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프랑스식당 라콘티넨탈은 버섯소스의 소등심메뉴를, 이탈리아식당 라폰타나는 브로콜리를 곁들인 스파게티, 버섯소스의 소안심 스테이크 또는 레몬과 버터향의 연어구이 등 6가지 코스의 사은 레디스메뉴, 그리고 커피숍 파크뷰에서는 버섯을 곁들인 아스파라거스 크림스프, 파마쌍 치즈를 곁들인 시저스 샐러드와 함께 훈제연어요리, 피너츠소소의 포크 안심요리, 양등심 요리, 연한소안심 스테이크 등 4가지의 메인 요리 중에서 한가지를 선택하는 5가지 코스의 사은메뉴를 선보인다.

나훈아의 「효도 디너쇼」
서울힐튼 가수 나훈아가 오는 5월7일과 8일 오후 7시에 서울 힐튼 컨벤션센터에서 「1993 나훈아 효도 디너쇼」를 갖는다.
입장료는 최고급 정찬과 세금, 봉사료를 포함하여 9만원이다.

신나는 「어린이 날」마련
웨스틴조선호텔 오키드 뷔페에서는 5월5일 어린이날에 어린이의 음식가격을 3분의 1가격으로 할인한 8천원에 제공하고 선물을 제공하는 등 신나는 어린이날을 마련한다.
오키드 뷔페는 이날 오전 11시30분부터 3시까지 기존 뷔페메뉴외에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미니버거와 핫덕, 감자튀김 등을 마련하며 모든 어린이들에게 동서식품에서 제공하는 포스트 한상자와 강아지봉제인형을 선물한다. 또한 어린이들이 식사중이나 후에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식당 바로 옆에 놀이방을 마련한다.

점심과 저녁 정찬 새 메뉴
서울르네상스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토스카나 이탈리아식당에서는 5월부터 특별 점심 정찬과 저녁정찬을 준비한다.
특별히 미식가를 위해 고안된 새 메뉴는 점심정찬은 파스타를 곁들인 야채스프, 혀넙치 찜, 초콜릿 소스와 패스츄리 등 3코스와 커피 또는 차를 손보이며 저녁정찬은 게살 샐러드, 토마토 바실 소스를 곁들인 그린 라비올라, 와인으로 맛을 낸 베이컨을 곁들인 메추리 구이, 계피향 사과튀김 등이다.

비엔나 오케스트라 연주회
하얏트리젠시서울 그랜드 볼룸에서는 5월9일 일요일에 유럽에서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오스트리아의 비엔나 호프버그 오케스트라를 초청하여 연주회를 갖는다.
30명의 오케스트라와 3인의 보컬리스트로 구성된 호프버그 오케스트라를 이끄는 지휘자 게트 호프바우어는 이 악단의 공동 창건자이며 비엔나대학에서 음악을 전공한 재원으로서 요한 스트라우스의 곡을 유난히 사랑하여 이번 연주회에서도 스트라우스의 「왈츠」 모차르트의 「피가로의 결혼」 그리고 로씨니의 「왈츠」와 「오페렛타」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연주시간은 오후 2시의 스넥과 차를 겸한 일요일 오후 콘서트와 서양식 풀코스 식사가 포함된 저녁 6시30분의 디너 콘서트로 2회에 걸쳐 기호에 따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효도관광패키지 마련
경주힐튼호텔 5월1일부터 12월말까지 60세 이상의 노인층을 대상으로 효도관광패키지를 마련한다.
同패키지는 주중에 한해 2인1실 기준 1박에 9만9천원에 판매되며 아침뷔페식사, 경주역-호텔간 무료셔틀버스운행, 클럽 Q·사우나·수영장·체련장·일간신문·미술관 등을 무료이용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