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대리점 초청 경주색동상품설명회가 서울여객지점 국내여객판매과 주최로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1박 2일간 경주조선호텔에서 열렸다.
국내선 항공권을 판매하는 1백개 대리점의 1백 10명의 카운터 여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를 통해 아시아나항공은 최근 한주여행사 및 경주조선호텔과 공동으로 개발한 경주색동나드리상품의 예약 및 판매방법에 관한 안내와 함께 취항관련정보를 소개하는 등 활발한 판촉활동을 벌였다.
행사 이틀째인 18일에는 경주일원 관광을 실시 참가자들이 실제로 이 상품을 답사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상품의 진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경주색동나드리상품이란 아시아나의 서울-포함 왕복항공편과 경주 조선호텔의 조식포함 1박 숙박권을 하나로 묶어 9만 9천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다. 경주관광을 원하는 이용객들은 호텔에서 매일 오전 9시 10분과 10시 2회 출발하는 한주여행사의 천마관광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단 버스요금 5천 5백원과 4천 8백원상당의 관광지 입장료는 별도 부담해야 한다.
경주색동상품의 가격은 연중 동일하며 골프관광일 경우에는 11만 9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여행사는 한주여행사로 호텔예약 및 인원을 통보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