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프라자호텔 싱싱한 포도 이용한 특선
프라자 커피하우스에서는 오는 10월 10일까지 포도특선을 마련한다.
싱싱한 포도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포도주스, 포도 쉐이크를 비롯 포도 무스 케잌, 아몬드 과자를 곁들인 포도 샤베트, 포도아이스크림과 튀긴과자 등 5종류의 다채로운 메뉴들이 선보인다.
호텔신라 경제적인 철판구이 정식 선봬
일식당 아리아케이에서는 1월말까지 경제적인 가격의 비즈니스맨을 위한 철판구이 정식을 선보인다.
점식 메뉴 한해 선보이는 철반구이 정식은 야채샐러드, 새우·가리비조개·은대구·연어中선택·안심·등심·닭고기·옥도미와 두부 스테이크中 선택, 5가지 야채우동·김모밀 국수·진지中 선택, 과일 등 6가지 코스의 메뉴로 제공된다.
세종 호텔 멋진 사인 콘테스트 개최
데일리 스페셜 메뉴를 마련, 일주일간 매일 다른 메뉴를 30%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일식당 후지야는 작년에 이어 제2회 멋진 사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10월말까지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후지야를 찾은 고객들의 사인을 수집하여 이중에서 으뜸상, 세련상, 우수상, 자려상, 인기상등을 뽑아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경주 힐튼 진기한「진흙구이 통닭」특선
중식당 실크로드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진흙구이 통닭」특선을 선보인다.
「진흙구이 통닭」이란 당귀, 인삼, 오향, 버섯, 죽순, 고추, 양파 등으로 속을 채운 닭을 연잎으로 감싼 뒤 진흙 속에서 굽는 대표적인 중국 요리이다. 서양에서는 진흙을 이용한 요리법으로 인해 「방랑자의 닭 요리」혹은「거지들의 닭 요리」로도 불리는 이 요리는 뛰어난 맛과 영양뿐만 아니라 진기한 요리법으로 전 세계 미식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서울 가든 호텔 1인용 피자와 무료커피 판매
로비라운지와 커피숍에서는 혼자서도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개인사이즈의 피자를 판매하고 있다.
사라미, 야치를 곁들이 콤비네이션 피자, 새우를 주원료로 한 해산물 피자, 멕시칸식 핫 피자, 야채로 만든 양송이 피자, 한국고유의 김치피자 등 각자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으며 커피는 무료로 원하는 만큼 제한 없이 제공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