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의 한국 종합무역 센터내에 자리하고, 백화점과 국내 최초의 도심공항터미날이 근접해 있어 고객의 쇼핑은 물론 비즈니스호텔로서 최적의 여건을 갖추고 있는 세계적인 호텔체인 인터컨티넨탈. 한국 특유의 멋이 가미된 실내디자인으로 중년의 중후한 멋과 맛을 느낄수 있어 특히 비즈니스맨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는 호텔인터컨티넨탈이 자랑하는 회원제클럽인 SCC(Six Continents club).

2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SCC는 해외여행이 잦은 여행자의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날로 새로운 변신을 꾀하며 세계 각지에 있는 호텔인터컨티넨탈과 포럼호텔등지에서 격조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현재 13만5천명(국내1천여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SCC는 세계 각지의 회원들에게 인터컨티넨탈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멋과 세심한 서비스제공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SCC회원을 위해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운영하고 있는 SCC전용라운지에는 국내·외 신문, 잡지등이 비치되어 있으며 TV방영 및 스넥류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SCCWJSDYDFKDNS지에 전담요원이 상근하고 있어 회원들의 편의제공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최첨단 시설과 다양한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는 호텔인터컨티넬탈은 SCC회원이 필요로 하는 그 어는 것이라도 주의깊게 경청하고 있다. 또한 회원들을 위해 특별히 요구되는 중요성이 절충될 수 있도록 독특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는 SCC의 따뜻하고 정성어린 서비스는 호텔인터컨티넨탈의 가장 큰 자랑거리가 아닐수 없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