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이 편리한 도심 한복판에 위치해 비즈니스호텔로서의 역량을 십분 발휘하고 있으며 비즈니스여행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제공에 다각적인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는 서울프라자 호텔은 최근 새로운 객실 VIP우대 프로그램인 프라자 프레스티지 멤버클럽(Plaza Prestige Membership club)을 새롭게 선보여 비즈니스맨은 물론 단골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호텔산업의 규모가 점차 확대되고 다양한 기능의 서비스가 요구되고 있는 시점에서 각종 부대시설 및 안전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고 만족을 위해 주력하고 있는 프라자프레스티지클럽은 특히 호텔을 자주 이용하는 고개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어느 한 부분에 치중하는 일이 없이 세밀한 부분에까지 관심을 갖고 고객지향형 서비스개발을 우선으로 삼고 있는 프레스티지클럽은 호텔을 연간 3회 이상, 또는 10박이상 투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투숙실적에 따라 레귤러회원과 아그제큐티브회원으로 나누어 이에 상응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에게는 로비에 별도로 마련된 프라자 프레스티지클럽 전용데스크를 이용, 신속한 체크인을 할 수 있도록 하며 고객담당 직원인 G.R.O가 객실까지 안내하는 등 편리하고 쾌적한 입실을 위한 배려를 아끼지 않는다.

또한 객실예약 우선순위 부여, 계절별 최우호적인 객실요금적용, 객실내에 환영꽃장식과 와인, 쿠키세트 제공, 20∼30%세탁할인, 익스프레스체크 아웃, 퇴숙시간연장, 신문 및 신속한 정보제공, 미리 준비되어 있는 고객카드에 따라 사전예약등록 등 다각적인 서비스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레귤러카드회원중 카드발급이후 1백박이상 투숙실적이 있는 고객중에 최근 1년간 5회이상, 또는 30박이상 투숙실적이 있는 고객에게 주어지는 이그제큐티브멤버는 72시간전에 예약시 예약우선권이 부여되며, 오후 4시까지 퇴숙시간연장 및 객실 업그레이드등 프라자의 최고의 서비스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하고 있다.

대부분의 여행자 및 고객들은 집을 떠나 집같이 안락하고 편안한 곳을 제일의 숙박 대상호텔로 선택하는데 이때 고객은 자신의 존재를 알아주는 서비스를 가장 원한다. 따라서 호텔서비스는 신속정확 그리고 고개욕구의 충족과 기대의 부응, 마지막으로 호텔에 대한 이미지를 완성짓는 것이라 볼 때 프라자 프레스티지 멤버쉽클럽은 고객에게 이러한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받게 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