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테이션 베이 앤 스파에 들어서자 마치 꿈결 속에서나 보아온 고요한 호숫가의 나라에 방문한 듯한 느낌이 든다.
넓게 펼쳐진 거대한 호숫가 둘레에 단아하고 정갈하게 꾸며진 빌라들이 여유롭게 늘어서 있다.

새파랗게 펼쳐진 깨끗한 하늘과 맞닿은 호수, 그 위에 늘어선 빌라들은 마치 물 위에 떠 있는 그림같은 풍경을 내보이고 있다. 마음까지 달래는 휴식과 둘만의 한적한 시간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에게 플랜테이션 베이 앤 스파는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충족시켜 준다.

리조트 중심에 위치한 호수는 세부의 깊은 바닷물을 직접 공수해와 인공적으로 조성한 바다 풀장이다. 인공미와 자연미가 적절히 조화된 이 바다풀장은 플랜테이션 베이 앤 스파의 가장 큰 자랑거리이다. 풀장 자체가 워낙 넓기 때문에 바다에서와 같은 느낌으로 수영을 할 수도, 유유히 흐르는 물결을 따라 뱃놀이를 즐길 수도 있다.

플랜테이션 베이 앤 스파에는 바다 풀장 이외에 여러개의 수영장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진 수영장에는 슬라이드 시설도 마련돼 고객들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또 수영장 한 켠에는 보기만해도 시원한 폭포가 쉼없이 쏟아져 내린다.

식당과 인접해 있는 수영장에는 수영장 내 작은 바가 마련돼 있어 물놀이를 즐기면서 한낮의 갈증 또한 해결할 수 있다. 수영장 수면과 같은 높이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풀장에서 바로 음료를 주문해 마실 수 있다.

플랜테이션 베이 앤 스파의 객실에 들어선 첫 느낌은 시원함이다. 허니무너들을 위한 킹 사이즈의 침대를 구비해 놓고 있으며 하얗게 드리워진 커튼은 신비스런 느낌마저 자아낸다. 또 대부분의 객실이 바다풀장을 바라볼 수 있도록 설계돼 있어 색다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아담한 크기의 자쿠지가 갖춰진 샤워룸 또한 넉넉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최고급 샤워용품이 마련돼 있으며 고급스런 세면대가 구비돼 있다.
각 객실마다 딸린 테라스는 바로 바깥으로 나갈 수 있도록 연결돼 있어 리조트 내 이용시설들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특히 바다풀장과 연결된 곳은 테라스 밖으로 하얀 백사장이 펼쳐져 있어 실제 해변에 들어선 느낌을 갖게 만든다. 마치 은가루를 뿌려 놓은 듯한 고운 모래는 직접 세부의 해변에서 공수해 온 것. 테라스에는 간이 비치의자와 탁자가 있어 안락한 휴식을 제공해 준다. 백사장 옆에 놓인 간단하게 발을 씻을 수 있는 작은 물동이에서 이곳 직원들의 세삼한 배려가 느껴진다.

객실 외곽으로 연결된 길을 따라 자전거를 타고 플랜테이션 베이 앤 스파의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해 보는 것도 이 곳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이다. 바다풀장을 중심으로 펼쳐진 풍경과는 다른 코코넛 나무들이 길게 늘어선 시원한 숲의 정경을 맛볼 수 있다. 리조트 내 부지가 꽤 넓기 때문에 식사후 산책길로도 그만이다.

다채로운 먹거리가 준비돼 있는 것도 이 곳의 자랑이다. 수영장 위에 떠 있는 레스토랑에서 운치 있는 식사를 할 수도 있고, 인접한 바다를 배경으로 신선한 회를 제공하는 일식을 맛볼 수도 있다. 저녁식사에는 민속공연과 함께 펼쳐지는 뷔페도 제공된다.

플랜테이션 베이 앤 스파는 최근 다양한 스파 시설을 갖추고 또 다른 모습으로 거듭나고 있다. 3개의 노천 스파와 마사지룸을 구비하고 있으며 아담한 크기의 사우나 룸도 갖추고 있다.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솟아 나오는 물 속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그 동안 찌든 피로까지 말끔히 가신다.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향취 가득한 마사지룸에서는 나란히 누워 능숙한 마사지사의 손놀림을 따라 시원한 느낌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근접한 해변에서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으며 리조트 내에서는 무료로 무동력 스포츠를 이용할 수 있다.
일상과는 전혀 다른 한적한 여유로움을 맘껏 만끽할 수 있는 이 곳은 허니무너들이 앞으로 행복한 미래를 설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필리핀 세부 글·사진=정은주 기자 eunjury@traveltimes.co.kr
취재협조=코오롱 여행사 02-3701-4835
마린투어 02-3275-5757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