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여행 온라인 이벤트

내일여행이 2003년 배낭여행 ‘킹카 퀸카 선발대회’를 마련했다.

내일여행 온라인 회원(1978년 이후, 1984년 이전 출생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내일여행이 5년 연속 배낭여행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하고 여행객들에게 배낭여행을 떠나는 동반자들을 탐색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참가를 원하는 이면 누구나 사진과 본인 프로필, 희망 출발일, 원하는 프로그램 등을 적어 내일여행 홈페이지(www.naeiltour.co.kr)로 신청할 수 있다.

투표는 내일여행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단, 1인 1투표 원칙). 상품도 푸짐하다. 네티즌들의 선호도에 따라 최고 상인 배낭짱에 선정된 1인에게는 본인이 선택한 배낭여행 프로그램 상품권을 주며 킹카/퀸카로 선발된 각 1인에게는 유레일 플렉시 1등석 15일 패스(120만원 상당)가 제공된다.

투표에 참여한 회원들에게도 경품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보보스족(35인)에게는 알프스 등산열차 이용권과 세느강 유람선 탑승권을, 멋진친구들(65인)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유럽 정보책자와 신세대 배낭여행 전문 잡지 ‘가출 4호’를 준다.

현재 지난 20일까지 신청한 이들을 대상으로 내일여행 배낭팀이 선정한 12인의 1차 선발자가 홈페이지에 공개돼 있으며 최종선발을 위해 네티즌들의 투표가 진행중이다. 투표 참여는 내달 15일까지 할 수 있다.

김남경 기자 nkki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