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철희 한국관광협회장은 지난달 26일 일본 히로시마현 상공 노동부의 오키모도 상업관광과 부장과 시네마현 이마즈 관광진흥 실장등의 예방을 받고 양국 협회간의 친목 도모와 관광 활성화 방안등에 대해 논의했다.
영업이사로 승진. 존돌란웨스틴 조선비치호텔총주방장이 최근 영업이사로 승진했다.
지난 웨스틴 조선비치 호텔 총주방장을 선임된후 1년만에 승진한 돌란씨는 천부적인 요리솜씨로 힐튼그룹내에서도 가장 어린나이에 총주방장이 됐고 현재 세계적인 요리작가로도 인정받고 있다.
[업계소식]피시투어이전
퍼시픽투어 서울사무소(소장 조장환)는 최근 사무실을 중구 태평로 1가 31-25 유성빌딩 201호로 이전했다.
전화번호와 팩시밀리번호는 종전과 같은 734-6821-2이다. 퍼시픽투어는 하와이 전문랜드사이다.
부메랑투어 이전,
부메랑투어 대표 박선종 는 지난달 27일 사무실을 중구 북창동 35번지 우성빌딩 703호로 확장 이전했다.
변경된 전화번호와 팩시밀리 번호는 778-3233, 319-4355다. 부메랑투어는 중국 전문랜드사로 중남미 전역과 쿠바등 특수지역 지상수배 및 사증 발급엄무도 취급하고 있다.
[본사내방]
정운제씨 한국일반여행업협회 회장 이희동씨 세계항공여행사 대표, 한희관씨 호주투어 뉴질랜드지사장, 정호근씨 삼두실업 상무, 강또라씨 다이알 월드라인 소장, 왕수장씨 타이페이 국빈대반점 객실주임.
경기대 관광동문회 11일 남이섬서 모임
경기대학교 관광대학동문회 회장 김태권은 오는 11일 남이섬에서 가족동반 야유회를 갖는다.
당일오전 8시 서울시청 뒤 주차장에서 출발하며 회비는 참가인원에 관계없이 가족당 3만원이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