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홋카이도 상품 판매 집중하고 있다. 첫 전세기가 뜨는 아오모리외에 아키타, 후쿠시마 등 새로운 지역으로의 골프 상품에 대한 시도도 늘고 있어 이 지역에 대한 홍보에도 주력하고 있다. 한편 각 패키지사의 골프여행에 대한 집중으로 골프전문여행사들은 항공좌석 확보에 어려움을 토로하고 있다. 중국 시장은 7월초에 모객이 저조해 항공 블록차터를 판매하고 있는 여행사들이 고전을 겪고 있는 한편 항공사들은 여름 전세기 운항을 확정하고 실질적인 수익이 따르는 노선을 확대 배치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