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에서 골프 즐기세요”

호주 퀸즈랜드주 브리즈번에서 농장 겸 숙박업체 ‘헬위그의 집(Das Helwig Haus)’을 운영중인 페이 헬위그씨가 한국 여행사를 대상으로 한 골프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이고, 한국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헬위그씨는 “한국 여행사들이 헬위그의 집을 투어일정에 포함시키기를 바라며, 이를 위해 차로 불과 10여분 거리에 있는 골프장을 연계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헬위그씨는 한국 시장에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프로그램을 개발해 여행사에 선보이고 있으며, 이와 관련한 홍보를 위해 지난달 한국을 방문하기도 했다.

새로 오픈한 홈페이지에는 상품의 세부 일정에서부터 예약 및 결제 시스템까지 한국어로 갖춰져 있다. 현재 진행중인 투어는 3박4일 일정에 1,110 호주달러(세부일정에 따라 변경가능). 헬위그의 집에서 숙박을 하며 골드코스트 관광, 오지농장 체험, 스텐톱 골프장(Stanthorpe Golf Course)에서의 라운딩, 와이너리 투어, 기러윈 국립공원에서의 등산 등이 일정에 포함돼 있다.

항공도 대한항공, 콴타스항공, 싱가포르항공, 일본항공 등 여행사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유용하다. 헬위그씨는 “브리즈번의 자연과 골프를 한번에 만끽할 수 있는 신상품에 한국 여행사들이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www.golfenglishaustraliacom.au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