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든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인터콘티넨탈 그룹의 크라운 플라자 푸켓(Crowne Plaza Karon Beach Phuket) 리조트가 한국시장에 발을 들였다.

푸켓 카론 비치에 자리한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는 1년 6개월의 개보수를 거쳐 지난 7월말 부분 개장을 했으며 오는 11월 중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다.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의 카타 신하세니 영업총괄담당자(Director of Sales, Khata Sinhaseni)가 방한해 한국시장 내 리조트 알리기에 나섰다.

카타 신하세니 영업총괄담당자는 “그간 카론 비치에 조성돼 있던 카론 빌라를 인터콘티넨탈 그룹이 인수, 대대적인 예산을 들여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로 거듭났다”면서 “이번 리조트의 그랜드오픈은 푸켓에 새로운 국제적 브랜드의 호텔이 들어선다는 데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방한 일정에서 하나투어와 업무제휴를 맺었으며 하나투어의 홍보책자를 통해 본격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한국 내 주요 여행사에 세일즈콜을 진행했으며 가능한 한 많은 파트너십을 구축, 홍보에 주력할 방침이다.

크라운 플라자는 현대적인 스타일로 만들어진 비즈니스 타워와 빌라들이 함께 모여 있는 대규모 리조트다. 카타 신하세니 영업총괄담당자는 “타워에는 166개의 객실과 각종 비즈니스를 위한 시설을 갖추고 있고 160채에 달하는 빌라에는 패밀리 빌라 8채를 포함해 총 33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비즈니스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가족여행, 허니문, 일반패키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류를 수용할 수 있도록 조성됐다”고 강조했다.

이번 한국시장에서의 홍보를 시작으로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는 타이베이, 싱가포르, 홍콩 등 아시아 지역을 위주로 리조트 알리기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한편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는 향후 3개월간 특가 프로모션으로 객실가를 75%의 할인율을 적용할 계획이다. www.phuket.crowneplaza.com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