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 속에서 즐기는 둘만의 자유

‘신들의 섬’이라 불리는 발리. 여기에 한가지 덧붙이자면, 발리는 ‘풀빌라의 천국’이기도 하다. 허니문부터 가족 여행까지 까다로운 여행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풀빌라 리조트들이 발리 섬 안에 빼곡히 들어서 있다. 이름만 들어도 마음 설레이는 풀빌라 리조트 여행, 그 속으로 떠나본다.



-계곡 위에 세워진 리조트

로얄 피타마하 풀빌라 리조트(Royal Pita Maha PoolVilla Resort). 이름에서부터 왠지 모를 ‘럭셔리’함이 풍겨져 나온다. 그도 그럴 것이 로얄 피타마하는 우붓 왕족이 2005년 3월 초에 건설한 웅장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리조트이다. 피타마하란 단어 자체가 산스크리스트어로 ‘위대한 빛남’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니. 말 그대로 리조트에 도착하면 그 웅장함에 먼저 놀라게 된다.

대부분 리조트하면 해변가 부근을 떠올리지만 로얄 피타마하는 아융강이 흐르는 계곡 사이에 세워져 있다. ‘계곡’과 ‘리조트’라? 언뜻 매치시키기 어렵지만 직접 가보면 그 둘의 조화가 얼마나 멋들어지게 이루어져 있는지 감탄하고 만다.

만약 저녁에 리조트에 도착했다면, 고요하면서도 고즈넉한 정취에 마음이 평온해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리조트 내에 가득히 울려퍼지는 자연의 소리가 그토록 아름다운지 아마도 처음 느끼지 않을까 싶다. 간간이 출몰하는 작은 도마뱀도 그저 귀엽기만 하다. 리조트내 여기저기에 장식되어 있는 부조들과 조각들은 고풍스러운 멋을 한결 더해준다.

로얄 피타마하의 아름다움은 아침이면 더욱 그 위력을 발한다. 아침에 일어나 창문의 커텐을 걷어내자마자 누구든 눈 앞에 펼쳐진 장관에 탄성을 지르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커다란 유리창 너머로 시원하게 펼쳐진 아융강과 계곡 전경이 마치 산 꼭대기에서 내려다보듯 너무나도 멋진 경치를 자랑한다. 침대 위에서도 그 멋진 풍경이 다 내다보일 정도니 그야말로 천국이 따로 없다.

이곳침대는 다른 리조트들보다 조금 높게 설계되었는데, 그 이유가 바로 침대에서 바로 밖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내 집같은 편안함, 풀빌라

로얄 피타마하는 현재 풀빌라만 52채가 있으며 올해 말까지 더 확장할 계획이다. 울창한 숲과 대리석으로 둘러싸여 완벽한 개인의 자유가 보장되는 풀빌라는 허니무너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더구나 일반 풀빌라의 개인 수영장보다 월등히 큰 규모의 수영장은 굳이 메인 풀장까지 나가지 않더라도 충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개인 수영장 주변이 모두 울창한 숲인데다, 아래쪽으로 아융강은 물론 산이 바라다보이는 전경은 로얄 피타마하만이 주는 매력 포인트. 풀에서 놀다 지치면 비치 의자에 앉아 잠시 쉬어도 좋고, 낮이면 따사롭게 내리쬐는 햇살 아래 썬탠을 즐겨도 좋으리라. 둘만이 있어도 잠시도 즐거움이 떠날 수가 없다.

고급스런 인테리어로 꾸며진 객실은 인공위성 TV를 비롯해 미니 콤포넌트, 에어 컨디션, 미니바, 헤어 드라이기 등 필요한 도구들이 모두 갖춰져 있다. DVD시설도 갖춰져 있으며 로비 리셉션에서 한국어 자막이 나오는 DVD타이틀을 빌려 볼 수도 있다. 객실 내부는 모두 원목으로 마감되었으며, 높게 지어진 천장이 한층 더 넓고 시원하게 보이게 만든다.
샤워실 내 욕조 또한 무척이나 고급스런 느낌이다. 욕실에서 바로 개인 수영장으로 통하며 샤워실이 별도 나눠져 있어 좀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맛과 멋이 모두 겸비된 식사

로얄 피타마하에는 테라스 레스토랑이 3개 있다. 같은 위치에 1, 2, 3층 나란히 세워져 있는 레스토랑에서는 한쪽이 시원하게 뚫린 전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다. 강이 흐르는 소리와 각종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가 자연적인 음악이 되어 준다. 로얄 피타마하가 자랑하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식사 부분. 마치 예술을 논하듯, 모든 식사와 음식들이 맛과 멋 모두를 겸비하고 있다. 어떤 음식들은 먹기에도 아까울 정도로 예쁘다. 물론 맛 또한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울 만 하다. 한국인 관광객들을 배려한 살뜰한 정성도 감탄스럽다. 이곳 주방장이 직접 연구해 만들었다는 로얄 피타마하식 김치가 바로 그것. 젓갈과 고추장 대신 칠리소스로 맛을 낸 것이 새콤달콤한 별미. 때문에 이곳에서의 식사는 절대 거르지 말 것을 당부한다. 허니무너라면, 룸 서비스를 신청해 빌라 내에서 둘만의 오붓한 식사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은 일이다.

+++++플러스 α+++++

로얄 피타마하 풀빌라 리조트에는 한국인 상주직원(아이리스)가 상주하고 있다. 한국인 관광객들이 좀더 편안하게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3박 이상 투숙시 아일랜드 마케팅에서 특전을 제공한다.

1. 트랜스퍼 포함(공항-로얄 피타마하-공항)
2. 2명의 조식(3회), 세트런치(1회), 세트디너(1회), 스페셜 씨푸드(1회)/ 세트 런치와 디너는 Food Only, 씨푸드 디너는 음료 또는 맥주 1인 1회 포함)
3. 식음료, 기념품, 스파 이용시 10% 할인
4. 우붓 타운 내 무제한 24시간 픽업 서비스
5. 아융강 소백워터 래프팅(중식 포함) 또는 본티 크루즈
6. 웰컴 드링크, 과일 접시, 허니문 장식, 기념품(발리 전통 싸롱)
7. 아로마 테라피 발리니스 마사지 2인 2시간(룰루, 로즈, 짬프안 오일 중 택 1)
8. 마지막날 반일 관광(중, 석식-짐바란 씨푸드)


취재협조〓아일랜드 마케팅 02-3276-2332 www.islandmarketing.co.kr
발리 우붓 글·사진〓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