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여행사에서 기획한 우수상품을 선정하고 홍보하는 ‘국내여행상품 개발 및 육성사업’을 실시하고 있는 한국관광공사가 5개 여행사의 7개 상품을 6월의 추천 여행상품으로 선정 발표했다. 이번에 선정된 상품들은 여름 더위를 감안해 저녁시간대를 활용하는 야간 프로그램을 구성한 것이 눈에 띈다.

▼“감춰진 보석 김천! 별빛기행”은 김천시에서 5월31일부터 처음으로 운영하는 ‘별빛기행’을 야간 프로그램으로 운영해 해지는 직지사 경내를 둘러보는 산사체험과 경쾌한 음악 분수쇼를 즐길 수 있다.(솔항공여행사)
▼“야(夜)~ 한밤에 섬&크루즈”는 퇴근 후 데이트를 즐기고픈 커플들을 위해 저녁시간대에 유람선을 출발시킨다. 인천 연안의 고즈넉한 섬, 세어도에서의 도보 데이트와 서해 야경을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현대마린개발㈜)
▼“별 따라 소리 따라 남도 선비여행”은 여행 첫 날 밤에 장흥 천문 문학관에서 별 헤는 밤을 체험하고, 여행 둘째 날 밤에는 목포 루미나리에 거리 야경을 감상한다 (롯데관광개발㈜)

이날 여행상품이 선정된 여행사는 롯데관광개발㈜, 솔항공여행사, 투어버스여행㈜, ㈜하나투어인터내셔날, 현대마린개발㈜ 등이며 관광공사의 추천 상품 선정은 상품내용, 홍보마케팅 계획, 여행사의 운영경험 등을 종합 평가해 결정된다.


-ⓒ 여행신문(www.traveltimes.co.kr)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