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세일사 성장 위한 패키지 개발
-동남아패키지 예약 프로모션 진행

오케이투어가 홀세일사로 입지를 굳히기 위해 동남아패키지 활성화에 팔을 걷어 붙인다.
오케이투어 동남아팀 장동진 팀장은 “기존 오케이투어 모객 방향은 패키지 상품보다는 인센티브 단체 모객에 편중돼 있었다”며 “홀세일사로 꾸준한 성장을 꾀하기 위해서는 패키지 상품 모객 활성화가 절대적인 필요조건”이라고 밝혔다. 오케이투어는 패키지 활성화를 위해 패키지 상품 개발 및 모객 인원 확보를 위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오케이투어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동남아 지역을 대상으로 패키지 예약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성수기 전후 두 차례에 걸쳐 1차는 7월1일부터 22일까지, 2차는 8월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오케이투어 영업부, 대리점, 여행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대상과 상품에 따라 ▲최다 송객 부문 ▲지역별 특산품 특전 ▲일정 모객 기준 백화점 상품권 지급 등으로 나뉜다.

대리점과 영업부를 대상으로 최다송객 부문 1등에게는 스카이스타항공권과 푸켓호텔 3박권 2매를, 2등에게는 오리엔트타이항공권과 방콕호텔 3박권 2매를, 3등에게는 세부·마닐라·코타키나발루 중 한 곳을 택해 호텔 3박권 2매를 증정한다. 영업부와 고객을 대상으로 송객인원 6명을 기준으로 지역별로 라텍스 베개, 웅담, 상황버섯, 차 세트, 진주귀걸이세트 등을 증정하며, 영업부를 대상으로 기간 내 출발인원 2명 모객당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도 증정하기로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남아 지역 특가와 일반상품 패키지 출발 모객에 한정되며, 10명 이상의 인센티브 단체는 제외된다. 기간은 출발일 기준으로 예약금 입금 후 취소가 없는 조건이다. 상품권 제공 프로모션에서는 어린이 모객인원은 제외한다.
-ⓒ 여행신문(www.travel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