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 이용하면 엑스포 12% 할인

유레일그룹이 최근 유레일 패스를 가진 사람에게 스페인에서 열리는 ‘엑스포2008’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기로 엑스포 조직위원회와 특별협약을 맺었다.

스페인 사라고사에서 6월14일부터 9월14일까지 열리는 2008 국제엑스포는 전세계적으로 450만 방문객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열차를 이용하면 사라고사의 델리시아스역에서 개최장소까지 걸어갈 수 있다. 셔틀버스도 이용 가능하며, 워터타워 출구에 연결돼 있는 케이블카를 타고 지역 경관을 즐길 수도 있다. 스페인 구간이 포함된 유레일 패스를 가진 방문객은 입장료가 12% 할인되며 티켓은 엑스포 부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라고사 지역과 연결된 고속열차 아베는 마드리드에서 1시간30분가량 소요되며, 바로셀로나에서는 2시간 거리에 있다. 엑스포 조직위는 “늘어날 방문객에 대비해 기차편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레일의 다양한 철도패스 범위는 스페인과 인접한 국가를 여행하는 데도 유용하다. 유레일 리즈널(Regional) 패스 중 스페인-프랑스 패스, 스페인-이탈리아 패스, 혹은 스페인-포르투갈 패스를 이용하면 된다. 또한 스페인은 유레일 셀렉트(Select)패스에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20개국에서 유효한 유레일 글로벌 패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02-553-4696

-ⓒ 여행신문(www.travel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