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리무진 픽업 … 한국어 안내방송 제공

그랜드캐년 투어 전문 티피마케팅(대표 변동현)이 ‘에메랄드 에스케이프(Emerald Escapes)’라는 새로운 럭셔리 헬기투어 상품을 출시했다.

에메랄드 에스케이프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라스베이거스 맥캐런공항에서 바로 리무진 차량으로 헬기까지 이동하며 최신 기종인 에코스타(EcoStar)제트 헬리콥터에 탑승해 미드 호수, 후버댐을 지나 콜로라도 강둑까지 라스베이거스의 전경을 즐길 수 있다. 또 30분간의 휴식시간에는 샴페인과 가벼운 식사도 제공된다. 실제 편도 비행시간은 약 45분 정도이며 기장을 포함해 최대 7명까지 탑승할 수 있다. 기내에서는 한국어 안내 오디오 서비스 및 기장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 헤드셋도 제공된다.

티피마케팅은 1인당 429달러(약 43만원, 유류할증료 15달러 불포함)에 인터넷 특별할인가를 출시했으며 이용객에게 패션 아울렛(Fashion Outlets of Las Vegas), 미러클 마일 숍(Miracle Mile Shops), 토다이 라스베이거스 씨푸드 레스토랑 및 한식당 두 곳의 할인쿠폰까지 제공한다.

변동현 대표는 “최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미국 최대의 관광전 파우와우 참가를 겸해 상품개발을 했다”며 “FIT 여행객 중에서도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플래티넘급 럭셔리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티피마케팅은 온라인 분야를 강화하기 위해 기존 홈페이지(www.VivaLasVe gas.kr) 외에 새로운 홈페이지(그랜드캐년.kr)를 오픈했다. 02-734-8397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