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A총회 참석
▲김태환 한국관광공사사장은 지난 5일부터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열리는 제65차 미주여행업협회(ASTA)연차총회와 브라질 상파울루 지사 개설식에 참석하기 위해 4일 출국했다.
김 사장은 한국의 밤 행사 등을 통해 한국관광 홍보를 적극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WTM참석차 출국
▲정운근 한국일반여행업협회 회장은 5일부터 10일까지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개최되는 미주여행업협회(ASTA)연차총회에 참석키 위해 지난 5일 대한항공편으로 출국했다.
정 회장은 ASTA연차 총회가 끝난 뒤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개최되는 월드 트래블 마트(WTM)에도 참석해 구라파시장 동향파악 및 한국여행객들의 유럽여행 편의증진을 위한 방안들을 각 국 관광인사들과 의견을 교환할 계획이다.
ASTA총회 참석
▲장철희 한국관광협회 회장은 지난5일부터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개회되는 제65차 ASTA연차총회 참석 차 출국했다.
장 회장은 행사기간동안 각 국 관계자들과 정보교환 및 우의를 다지고 ASTA총회 국내 유치활동도 벌일 계획이다.
신임 회장에 선출
▲이달영 한반도여행사 사장은 지난 3일 경기대학교 관광대학 동문회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에 선출했다. 이 회장은 오는 96년부터 2년 간 관광동문회를 이끌게 된다.
CPA마케팅이사 부임
▲빈센트리 씨가 캐세이패시픽 항공의 신임마케팅이사로 임명됐다.
리 신임마케팅이사는 영국 레스터플리테크에서 마케팅을 전공했으며 지난 92년 캐세이패시픽 항공의 최고경영자과정 수습생으로 입사, 한국에 부임 전까지 홍콩본사와 오사카지점에서 여객판매 및 경영정보시스템에 관련 근무했다.
인사
트래블 프레스
▲상무 지종모 ▲편집팀장 겸 차장 대우 지재호
업계소식
초이스 트래블 서울사무소 개설
▲태국 전문랜드사인 초이스 트래블(대표 최수영)은 종로구 청진동 276-1 계진빌딩 503호에서 서울사무소를 개설했다.
전화번호는 733-7934, FAX733-9234번이다.
결혼
▲김영은군(고일순 여사 차남)·허정옥양(허동철 한국관광협회 부회장 차녀)=18일(토)오후 3시30분 롯데월드 예식장 5층 난실
대만관광현황 취재 차 본지 한정훈 기자 출국
본지 한정훈 기자는 대만관광국 초청으로 대만에서 열리는 국제 관광전 참석 및 한·대만간 관광교류 재개에 따른 현황을 취재하기 위해 지난 7일 콘티넨탈항공편으로 출국, 오는 12일 입국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