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대거 영입 …김종학 프로덕션과 합작
-해외 호텔 브랜드 유치로 매니지먼트 사업도

(주)마이네임이즈는 지난 1년간 한류 엔터테인먼트 부분에서 빠르게 자리를 잡았다. 또 잇따라 인기 연예인을 대거 영입하는 등 맨파워 강화에 나서고 있으며, 김종학 프로덕션과 합작 드라마 제작, 호텔 매니지먼트 사업 준비 등 활동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주)마이네임이즈의 엔터사업부와 (주)유유엔터테인먼트의 합병을 통해 (주)마이네임이즈유유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한층 강화된 역량으로 한류사업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 4월 (주)마이네임이즈유유 엔터테인먼트는 심혜진씨와 이태곤씨를 새롭게 영입했다. 심혜진씨는 최근 드라마 ‘천추태후’에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주목받고 있으며, ‘하늘이시여’, ‘연개소문’, ‘겨울새’, ‘미스터리 형사’ 등에 출연했던 이태곤씨는 일본에서 성공적인 첫 팬미팅을 마치고 한류스타 대열에 새롭게 합류했다. 또 6월1일부로 ‘열아홉 순정’의 서지석을 영입해 김민준, 조한선, 윤계상 등의 막강한 한류스타 군단으로 거듭나고 있다.

(주)마이네임이즈는 연예인 영입에서 더 나아가 한류 콘텐츠 제작에도 직접 참여하여, 한국 드라마사에 한 획을 그었던 작품들을 연출한 김종학 감독이 설립한 독립프로덕션 김종학 프로덕션과 합작드라마를 제작할 예정이다. 이를 기점으로 (주)마이네임이즈는 한류드라마 제작 및 투자 등에 참여해 한류 사업을 더욱 공고히 하고, 한류상품 기획도 추진할 계획이다. 또 오는 8월에 개최되는 SS501 콘서트에 공연 투자자로도 참여하고, 구리시 대장간 마을 위탁 운영 등 다각도의 콘텐츠 개발에 나서고 있다.

(주)마이네임이즈 관계자는 “잇따른 연기자 영입으로 당사가 가진 인프라의 활용 범위가 점차 확대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차별화된 한류사업 진행과 부가사업 육성을 선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주)마이네임이즈는 또 하나의 주요 사업 가운데 하나인 호텔 사업 등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외국의 유명 호텔 브랜드를 유치해 국내 호텔을 대상으로 하는 매니지먼트 사업을 추진 중인 것으로 전했다.



NEWS

▶‘SS501 아시아투어 인 서울’ 공연 주관
(주)마이네임이즈가 오는 8월1일과 2일 저녁 7시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SS501 아시아투어 인 서울’ 공연의 제작투자 및 주관사로 참여한다.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데 이어 아티스트 공연을 투자·주관하는 마이네임이즈는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공연 투자 사업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관련 사항은 마이네임이즈 온라인예약사이트(www.mynameiskorea.j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마이네임이즈 관계자는 “SS501과는 지난해 ‘2008 서울 한류페스티벌’ 주최 이후 두 번째 만남으로, 이번 공연이 끝난 후에도 한류콘서트 및 팬미팅을 개최해 그 인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대장간마을 ‘한류관광지’로
(주)마이네임이즈는‘대장간마을’을 새로운 한류관광지로 부상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지난 5월21일 내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고구려대장간마을 한국어 홈페이지’를 오픈했으며, 영어, 일본어, 중국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도 6월말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개관 1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 및 근처 관광지와의 제휴를 통해 ‘대장간마을’ 입장객에게 풍부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이네임이즈 첫 돌 이벤트 ‘팡팡’

-공연티켓·도넛플래닛뉴욕시티 쿠폰
-김민준, 윤계상 드라마 포스터 증정

한류 엔터테인먼트 회사 (주)마이네임이즈가 창립 1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인 마이네임이즈닷컴(www.mynameiskorea.com)과 온라인예약사이트(www.mynameiskorea.jp)에서는 이달 말까지 릴레이 이벤트를 마련한다.

가입회원 및 예약, 입금 고객을 대상으로 (주)마이네임이즈가 주관하는 공연 관람권 혹은 웰빙도넛 전문점 도넛플래닛뉴욕시티(DOUG HNUT PLANET NEW YORK CITY)의 쿠폰을 증정함과 동시에 소속 연기자의 제작 발표회 및 시사회 초대 이벤트, 팬미팅 등도 기획하고 있으며, 소속 연기자 사진이 담긴 MD상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밖에 이달 초에는 (주)마이네임이즈와도 생일이 같은 6월17일 조한선 씨의 생일 축하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주)마이네임이즈유유엔터테인먼트로 배달된 팬레터를 직접 촬영현장에 찾아가 조한선씨에게 전달하고, 이를 당일 촬영해 홈페이지에 게재하게 된다. 조한선씨의 생일 파티는 7월 말까지 스케줄의 여유가 없어 미뤄진 상태이나 이를 대신하여 팬들을 위한 촬영현장 공개 이벤트를 6월말 또는 7월초에 마련할 예정이다.

이밖에 (주)마이네임이즈의 소속 연예인 김민준씨, 윤계상씨 등의 신작 드라마 방영에 따른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응원의 댓글을 남긴 이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사인 포스터를 증정한다. 한편 김민준씨는 현빈과 함께 사전 제작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에 출연한다. 영화 ‘친구’를 원작으로 제작된, 곽경택 감독이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 드라마는 6월27일부터 M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또 드라마 ‘트리플’은 윤계상씨와 더불어 (주)마이네임이즈의 또 다른 소속 연예인 김희씨도 함께 출연한다. MBC에서 6월11일부터 방영중이다.


■마이네임이즈의 지난 1년간의 연혁

▶2008년 6월 (주)마이네임이즈 법인 설립
▶2008년 7월 모드니타운 인수 합병
▶2008년 10월 한국 관광 홍보대사 류시원 팬미팅 106행사 참여
다수의 한류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한국 관광 홍보대사 류시원씨. 그의 생일인 10월 6일에 맞춰 진행되는 106행사는 대표적인 한류 이벤트다. 이 행사에서 (주)마이네임이즈는 온라인 모객 및 행사 진행을 맡았다.
▶2008년 10월
2008 서울 한류페스티벌 행사 참여
▶2008년 11월 강지환 팬미팅 행사 진행
▶2008년 12월
공식 회사 소개 사이트 오픈
(www.mynameiskorea.com)
온라인 여행 판매 사이트 오픈
(www.mynameiskorea.jp)
www.mynameiskorea.jp는 한류 여행 정보 및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개별여행객들을 위한 숙소 예약, 데이투어, 주요 관광지 입장권, 쿠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털 사이트다. 야후재팬, 구글 등에서도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 및 입소문에 힘입어 관련 분야 인기 사이트로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다.
▶2009년 1월 ‘이주노의 빨간구두’공식후원
▶2009년 2월 포항시와 MOU 체결
▶2009년 5월 구리시 대장간마을 위탁운영
▶2009년 5월 자매회사
(주)마이네임이즈유유 엔터테인먼트 설립
▶2009년 8월 SS501 공연 및 팬미팅 주관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