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스웨스트항공(NWA) 한국지점이 최근 3개 핵심분야의 부서장에 대한 인사이동을 단행, 조직력을 대폭 강화했다.
데이비드 럭 한국지점장은 ◀리이사에 이병우씨를 영입하고 ◀마케팅 플래닝부장에 변동현씨 ◀예약 및 서비스 퀄리티 센터(SQC)담당 수석부장에 이계홍씨를 각각 승진 발령한다고 발표하고 항공사만큼 열등적인 업계에서 경쟁력과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해서는 주변환경의 변화에 따라 조직도 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노스웨스트는 인사이동과 함께 관장업무를 일부조정함으로서 조직력을 토대로 한 변화와 발전을 모색해 나갈 방침이다.
새로 기용된 인물들에 대한 소개 및 그들의 주요업무내용은 다음과 같다.
◀지난 21년간 지멘스의 경리 관리분야에 매니저로 재직하다가 이번에 노스웨스트의 관리이사로 자리를 옮긴 이병우씨는 경리, 인사관리, 정보서비스, 법적문제 및 시설관리 등에 대한 책임을 맡게 된다.
◀마케팅 플래닝 부장은로 승진한 변동현씨는 지난 85년 노스웨스트 한국지사에 입사, 고객서비스부 및 마케팅부서에서 근무, 1991년 MBA를 취득했으며 지난 2년동안 아시아나항공과의 코드쉐어팀 일원으로 활약해 왔다. 변부장은 마케팅 부문늬 기획, 스케중, 요금, 유통, 프로그램, 커뮤니케이션, 제휴에 데한 책임을 맡게 된다.
◀노스웨스트에서만 25년의 경력을 자랑하는 이계홍 부장은 현재 예약부장으로 재직중이며 이번에 노스웨스트 SQC의 관리를 추가로 맡게 됐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