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다라리조트(Andara Resort & Villas)는 푸켓 서해안 안다만해 카말라 비치의 언덕에 자리했다.
푸켓 공항에서 28km 떨어져 있어 자동차로 30분이면 닿는다. 홍콩의 란콰이퐁그룹의 계열사 파라다이스그룹이 개발한 5성급 리조트로 고품격을 지향하며, 최고 수준의 레스토랑, 부티크, 세계적 수준의 골프 리조트 등의 관광 명소에서 불과 수 분 거리에 자리해 편리함도 더하고 있다.

특히 리조트는 푸켓의 무성한 열대 풍경과 태국식 디자인의 조화로 편안한 자연 속에서의 휴식이 가능하도록 하며, 이국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꾸몄다. 객실은 26채의 럭셔리 풀빌라와 37채의 레지덴셜 스위트로 나뉜다. 각각의 빌라는 대자연에 둘러싸여 뛰어난 조경으로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유지하도록 했다.

럭셔리 풀빌라는 방 개수에 따라 빌라의 종류가 나뉘며 안다만해를 바라보도록 만들어졌다. 각 빌라에는 개인 수영장이 있으며 시설이 구비된 주방을 제공하고 있으며 숙박기간 동안 태국이나 각국의 요리들을 요청해 맛 볼 수 있다. 휴식과 평화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정교한 인테리어와 넓은 침실에서 보이는 전경이 특징이다.

레지덴셜 스위트는 럭셔리함을 추구한 곳으로 레지던스 빌라와 같은 스타일이지만 좀 더 고급스러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웨스턴 스타일로 꾸민 주방과 옥상으로 올라가는 계단, 넓은 테라스와 수영장이 특징이다.

쉐프가 직접 객실 내 주방에서 타이 또는 각국의 요리를 직접 하는 In Villa Dinning 서비스 외에도 실크레스토랑(Silk Restaurant & Bar)에서는 현지 재료를 이용한 전통 요리를 선보이며 시원하고 편안한 인테리어의 칵테일 바에서는 각종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스파, 비치클럽, 다양한 헬스기구를 갖춘 체육관과 테니스, 요리수업, 골프, 스쿠버 다이빙, 크루즈, 요가 등을 위한 시설은 물론, 두 대의 요트가 있어 가까운 섬에 투어를 가거나 개인 요리사를 동행해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리조트·호텔 예약대행사인 글로벌리조트마케팅(GRM)이 판매 중이며 조식, 캔들라이트 디너 1회 등을 포함한 허니문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02-777-7214

■위치 : 15 Moo 6, Kamala Beach , Kathu Phuket 83150, Thailand
■부대시설 : 개인 수영장, 주방시설, 거실, 에어컨,
TV, 안전금고, 인터넷 등
■전화 : 66-76-338-777
■홈페이지 : http://www.andaraphuket.com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