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슌리그룹은 보석, 의류, 가죽, 전기, 의료, 여행사, 수출입업무 등 6개의 자회사를 거느린 싱가포르의 대형그룹 중 한 회사로 그 명성을 매년 높여가고 있다.
특히 최근들어 한국인 관광객의 싱가포르 방문이 매년 급증하면서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더욱 알차고 멋진 해외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한국인 여행부의 조직을 강화, 새롭게 구성하고 대형 여행버스를 구매하는 등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슌리그룹의 모체이기도 한 보석회사(다이아몬드 전문)는 생산지에서의 원석도매구입으로 싱가포르내에서도 최저가격으로 내국인들에게 다이아몬드를 공급, 싱가포르 최대의 다이아몬드 판매실적을 유지해 오고 있다.
다이아몬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보증, 세공은 이미 주변국가에 널리 알려져 있으며 同社의 세공된 다이아몬드가 국내에 수입되어 판매되어지고 있음을 보더라도 전문 다이아몬드 도매상으로서의 그 가치를 인정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전문 판매매장만도 싱가포르 도심권내에 4개를 가지고 있으며 본점에서는 외래관광객들에게 더욱 값어치있고 값싼 다이아몬드를 제공하기 위한 전문매장도 신설해 놓고 있다.
특히 이글여행사에서는 그룹의 신용을 빌어 각 특급호텔들과도 유대를 강화, 최저의 지상비로 최대의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어 한국인 관광객의 수용태세에 만전을 기해나가고 있어 싱가포르 전문여행사로서의 그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