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 운영체제 변화
[웨스틴 조선호텔 ] 웨스틴 조선호텔의 주차장이 고객의 편의에 맞춰 대폭적인 개혁을 단행, 새롭게 변신했다.
그동안 많은 불편을 겪어온 월정주차젱제의 폐지로 5백대 규모로 확장되어 고객들이 여유있는 주차를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호텔 이용고객이면 사용금액과 시간, 인원수에 관계없이 무료주차권을 주며 원하는 고객에게는 주차대행서비스를 무료로 해준다.
[쉐라톤워커힐호텔] 해산물 요리특선 커피숍 케스케이드에서는 10월 한달간 해산물 요리특선을 마련한다.
홍합크림스프, 바닷가재 맑은스프, 새우, 양송이, 소세지와 알티초코 소스 등 다양하게 요리한 신선한 해산물에 각종 소스가 첨가되어 감칠맛을 선사한다.
예약문의 453-012,0131.
[스위스그랜드호텔] 영ㅇ항실군악대 초청연주. 오는 11일 저녁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국왕실군악대를 초청, 정통 영국요리를 다양하게 마련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과 조니워커의후원으로 청명한 가을하늘과 함께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키는 국민성이 요리에도 나타나 귀족적이고 고상한 맛의 영국요리를 즐길수 있으며 행운권 추첨도 준비되어 있다. 가격은 어른 2만 9천원, 어린이 1만 5천원.
[하얏트리젠사제주] 즉석석해산물 요리 선봬. 양식당 다그마에서는 즉석해산물 요리를 10월 한달간 선보인다.
제주에서 나는 각종 신선한 바닷가재와 홍합, 조개, 굴등의 해산물과 야채를 뜨거운 생선국물에 넣어 즉석에서 즐길수 있도록 했다. 해산물 요리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도 준비하고 있다.
예약문의 (064)33-1234
[호텔인티컨티넨탈서울] 네덜란드 전통요리축제. 커피숍 사랑방에서는 오는 17일까지 네덜란드 전통요리 특선을 마련한다.
네덜란드 역사의 흐름을 대변하는 1백 25년 전통의 암스텔 인터컨티넨탈 암스텔담이 2년에 걸친 단장을 마치고 재개장을 기념하는 듯에서 화려한 고객초청 칵테일 파티를 시작으로 막을 올렸다.
주요 메뉴로는 홀래드식 송아지고기 스테이크, 브레이즈 비프, 양고기와 시금치 베이컨등.
예약 문의 559-7614.
[서울프라자호텔] 멕시코 요리 축제. 콘티넨탈프라자 펍에서는 오는 12일부터 한달간 멕시코 요리축제를 마련한다.
4백 70여년의 역사를 가진 멕시코 요리는 단백질과 섬유질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로스구이 닭고기와 통후추소스, 쇠고기를 채운 타코에 양상치와 치즈, 베이컨말이 왕새우에 칠리소스 등 다채로운 정통요리들이 성보이며 1인당 마주앙 와인 한잔도 무료 제공된다.
예약문의 771-2200.
[서울힐튼호텔] 조니워커 프로모션 실시. 디스코데크 레인포리스트에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조니워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간중에 레인포리스트에서 조니워커블랙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미니 조니워커레드를 구입하면 예쁜 티셔츠를증정한다.
오후 8시 30분까지 입장시 25% 요금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예약문의 753-7788.
[타워호텔] 모스크바 인형극단 투숙. 지난달 30일 내한한 모스크바 인형극단 단원 30명이 타워호텔에 투숙, 호텔측의 환대를 받고 있다.
타워호텔측은 올 연말가지 국내에 머물며 지방순회공연을 가질 예정이라는 이들 단원을 위해 손님접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