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칵테일 선봬
서울 가든호텔 - 팜파스 바에서는 지치기 쉬운 한여름 하루의 피로를 가셔주는 산뜻한 믹스의 칵테일 4종류를 선보인다.
박하향과 상큼한 주스의 조화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판타지아, 포도원료의 듀보넷에 러시안 보드카를 곁들인 깔끔한 감각의 듀보넷 러시안, 사탕수수럼과 오렌지향을 주조한 남미의 향기가 가득한 블루스카이, 포도주에 청량음료를 믹스하여 갈증을 해소시키며 여성고객이 즐길 수 있는 듀보넷 쿨러 등 가격은 4천5백원.
하계건강요리 특선
호텔롯데 -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하여 「하계 건강요리 특선」을 양식 뷔페식당 「라세느」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1백10여종의 최고급 메뉴와 통양구이, 상어지느러미 스프, 오골계, 바닷가재요리, 달팽이요리 등 가정에서 준비하기 어려운 여름 건강식 요리를 다양하게 마련했고 어린이를 위한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가격은 점심 2만1천원, 저녁 2만4천원이다. 예약 771-1000
인기영화 시사회
호텔신라 - 옥외수영장에서 서머패키지 이용고객과 투숙객을 위해 「인기영화 시사회」를 무료로 개최한다.
24일 오후 8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물인 에밀 아돌리노 감독의 「아빠 셋 엄마 하나」글 상영하며 오는 8월 7일 스티븐 스필버그의 「그렘린 Ⅱ」를 상영할 계획이다.
또한 1층 커피숍 「파크뷰」에서는 9월말까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저녁뷔페를 선보인다.
준비된 메뉴는 스프, 샐러드 각 5종과 생선초밥, 육회, 해파리냉채, 불갈비, 달팽이요리, 바비큐치킨 등 총 40여가지. 가격은 성인 2만원, 소인 1만 4천원. 문의 2303-374
邦畵 무료감상회
제주신라 - 제주신라는 여름 휴가기간동안 투숙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8월 9일부터 15일까지 오후 3시와 8시 각각 2차례씩 대연회장 한라홀에서 60, 70년대의 대표적인 邦畵 15편에 대한 무료 감상화를 갖는다.
△9일:돌아오지 않는 해병, 물레야 물레야 △10일:사명당, 로맨스 그레이 △11일:강화도령, 뻐꾸기도 밤에 우는가 △12일:와룡선생 상경기,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 △13일:YMS 504의 수병, 애하 △14일:팔푼이 며느리, 사르빈강에 노을이 지다 △15일:호국 팔만대장경, 마부 등을 각각 상영한다.
한편 8월말까지 식당별로 여름 휴가객을 위한 특선메뉴를 선보이는데 한식당 천지에서는 제주 특산물인 옥돔을 이용한 제주옥돔구이 반상, 냉면반상, 꼬리곰탕반상, 갈비찜 정식, 해물된장찌개반상, 보리밥 열무 된장찌개 반상 등 6가지 메뉴를 준비. 가격은 1만∼1만8천원.
일식당 히노데는 제주특산 볼락회덮밥을 비롯해 튀김우동, 여름 특선 도시락 정식 등 일품요리 4가지와 생선회, 생선구이, 계절야채, 모듬튀김 등으로 꾸며진 6가지 코스의 특선정식과 5가지 코스의 볼락정식을 선보인다. 가격은 9천∼2만5천원. 테라스에서는 저녁식사에 한해 리조트 바비큐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일식 및 양식요리 60여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이용시간은 오후 6시30분부터 10시까지.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