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연회조리장에 어텔씨 호텔인터컨티네탈
최근 독일 태생의 VOLK-MAR ERTEL씨를 새로운 연회조리장으로 임명. 64년 독일의 힐트폴수타인 출신인 어텔씨는 학교 졸업과 함께 바로 조리게에 입문하여 13년의 경륜을 자랑하며 독특한 그의 요리세게를 펄치고 있다.
모범근로자 특별상 수상 하얏트 젠시제주
객실부 대리 김동호씨는 제2회 보람의 일터 모법근로자로 선정되어 지난 2일 제주도지사로부터 특별상을 수상했다 85년 2월 입사이후 고객에 대한 훌륭한 서비스. 모법적인 근무태도와 탁월한 직무능력을 발휘 사회봉사의 일환으로 함덕 아가의집에 매달 정액의 기부금을 내고 있다.
호주요리 축제벌여 라마다르네상스호텔서울
로비층의 엘리제 레스토랑과 노블레스 양식당 에서는 오는 11월5일부터 15일까지 열흘간 호주요리 축제를 마련하다. 디터크린 수석요리장이 직접선보이는 이번 축제에는 짚랜드지역의 양갈비 구이. 생구을 곁들인 쇠안신 숯불구이, 뷔페와 데일리 스페셜등 지상 최후의 낙원이라 불리는 오스테레일리아의 요리문화를 소개한다.
객실특별페키지 마련 서울프라자 호텔
오는 12월말까지 비즈니스 객실 특별패키지 상품을 마련한다.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서스로 매일 아침식사와 와이셔츠 무료세탁은 물론 퇴숙시간 연장, 조간영자신문 무료배포, 호텔공한간 무료셔틀버스제공, 서울시내 관광신청시 50%할인혜택등이 준비되어있다.
가을특선메뉴 선봬 호텔제주신라
미각의 게절을 맞아하여 식당별로 가을 특선메뉴를 선보인다. 한식당 천지에서는 제주특산물을 이용한 한라산 표고버석볶음, 제주감자전유화, 더덕구이를, 일식당 히노데에서는 흑도미조림, 흑도미사시미. 흑도미정식, 카페코지에서는 앤초비소스를 곁들인 옥돔구이, 바닷가재구이, 건포도와 잣을 겉들인 광어살구이등 다양한 코스의 세트메뉴가 마련되어있다.
프리미엄미팅패키지 실시 경주힐튼
관광, 레저를 겸한 세미나 학술회의 기관총회 및 비즈니스회의등을 주최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미팅 패키지를 실시한다
10개 이상의 객실예약과 호텔내에서 2회 이상의 식사가 가능한 고객에 대하여 약 45%할인된 객실제공 및 회의실 연회실 무료대여 호텔 경주역간 단체 교통편 제공, 회의용 기자재 무료사용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우대프로 마련 스위스그랜드호텔
카페 스위스뷔페식당에서는 어린이 우대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만 6세 이하의 어린이는 무료식사를, 만12세 이하의 어린이는 50%할인헤택을 제공한다.
가을특선 칵테일 쉐라톤 워커힐 호텔
'벨'바와 '폭포'라운지에서는 오느11월말까지 가을 특선 칵테일을 마련한다.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과 신비한 색채의 그린 레모네이드 미드나이트 익스프레스, 듀모넷과 세븐업 ,슬로우진 리키, 블랙베리와 베르무드., 블루리버(각4천원 세금,봉사로 제외)등 다양한 종규의 칵테일이 마련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