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르네상스호텔서울···경상도요리 선봬
라마다르네상스호텔 서울 4층에 위치한 뷔페식당 유니버셜에서는 오는 8월 한 달간 경상도 요리코너를 마련한다.
이번 코너에는 소라내장볶음, 소꼬리찜, 더덕양념구이 등 10여 종류의 경상도 향토요리를 선보인다.
유니버셜 뷔페식당은 기존의 메뉴 외에 매달 특별요리 코너를 마련하는데 앞으로도 다이어트 요리코너와 제주도 요리코너를 마련할 예정이다.
점심은 1만9천 원, 저녁은 2만4천 원이다. 문의 및 예약은 555-0501(8648)
♤제주신라···개관 2주년 페스티벌
제주신라는 개관 2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28일부터 8월4일가지「제2회 제주신라 서머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장소는 제주신라 대 연회장 한라 홀과 옥외무대. 지난 28일엔 장기범 씨가 지휘하는 심포닉 밴드와 테너 엄정행 씨, 소프라노 차주정 씨, 박순복 씨 외 40명의 성악가가 출연해 클래식, 영화음악 등을 연주했다. 29일과 30일 낮에는 공옥진 씨의 춤 공연과 더불어 춤과 함께 살아온 지난날의 이야기 마당이 마련됐으며 30일 밤에는 가수 유열씨가 꾸미는 젊음과 사랑의 팝 콘서트가 준비됐다.
31일 낮에는 온 가족이 즐기는 어린이 인형극이, 밤에는 가족 노래자랑 경연이 벌어진다. 8월 2일엔 현악 4중주의 밤이, 8월 4일엔 레크리에이션 전문사회자와 함께 하는 가족오락회와 가면무도회가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한다.
♤하얏트리젠시서울···신임 객실부 이사 임명
하얏트리젠시서울의 신임 객실부 이사로 맨프레드 칼처씨가 임명됐다.
취임 전 인도네시아에 있는 그랜드 하얏트 자카르타의 객실부 이사로 근무한 바 있는 오스트리아 출신의 칼처 이사는 찰스브르그의 호텔경영학교와 비엔나 대학을 졸업했고 임페리얼호텔 등 오스트리아에 있는 세계적인 호텔들의 식음료부, 객실부, 마케팅부 등의 주요부서를 두루 거친 호텔 통이다.
한편 네이호프 전 객실 부 이사는 그랜드하얏트 자카르타의 부 총지배인으로 승진, 발령됐다.
♤타워호텔···교포 위한 패키지 마련
타원호텔은 해외 교포들의 부담 없는 모국방문을 위한 92 서머 패키지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요금은 90달러(7만원)이고 기간은 8월31일까지이다. 이 기간을 이용하는 교포는 객실(2인1실), 조식(2인1식), 음료(2인1잔) 및 옥외수영장, 사우나, 테니스코트장, 골프연습장 무료 이용의 특전이 부여된다. 예약문의 세계여행사 384-1000, 타워호텔 236-2121
한편 신관1층 커피숍에서는 자칫 입맛을 잃기 쉬운 한여름의 무더위를 상큼하게 잊게 해 줄「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대 잔치」를 마련하고 있다.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넉넉한 햄버거 샌드위치는 7천 원, 참치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참치샌드위치는 6천 원이다. 샌드위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과 팥 빙수는 한여름 제철 과일을 곁들여 맛의 묘미를 더한다. 과일과 아이스크림의 대 향연 과일아라모드는 5천 원이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