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와인 염가판매
-스위스그랜드호텔
델리숍 알파인 델리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수입와인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세계 곳곳의 유명한 생산지로부터 들여온 포도주를 와인애호가들의 부담을 덜고 보다 많은 고객들의 와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달의 와인을 선정, 잔당판매도 실시하고 있어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와인을 병째 구입하지 않고도 맛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윈터레저패키지 선봬
-하얏트리젠시부산
겨울휴양 프러그램으로 겨울바다의 낭만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윈터레저패키지를 오는 3월15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바다가 보이는 객실, 2인 아침뷔페식 1회, 해운대 오륙도 관광유람선 승선권 2매, 해운대 온천사우나 이용권 2매, 오후 3시가지 퇴숙시간 연장과 신문제공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요금은 2박에 16만5천원.
복요리특선 마련
-서울르네상스호텔
일식당 이로도리에서는 식욕을 잃기쉬운 겨울철을 맞아 겨울진미 복요리특선을 마련한다.
복어모듬전채, 복어회, 복어냄비, 복어죽, 복어튀김등 일품요리가 준비된다.
육질이 부드럽고 쫄깃쫄깃할 뿐만 아니라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으로 애주가들의 속풀이 음식으로 안성맞춤인 복어는 내장에 있는 독이 사람에게 치명적인 해를 끼치므로 반드시 전문가가 요리한 것만을 선별해서 먹어야 한다.
식당별 특별요리 제공
-호텔신라
새해를 맞이하여 각 식당별로 새롭게 단장한 특선요리를 마련하고 있다.
프랑스식당 라콘티넨탈에서는 훈제연어, 소등심구이, 작은바닷가재 튀김, 토마토를 넣은 신선한 샐러등 부담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요리코스를 선보인다.
이탈리아식당 라폰타나에서는 감자크림스프, 버섯을 곁들인 스파게티등 여성들의 각종 모임을 위한 레디스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일식당 아리아케에서는 알로에를 이용한 전체요리 5가지를 선보이며 중식당 팔선에서는 중국전통 정월요리를, 커피숍 파크뷰에서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점심과 저녁메뉴등을 새롭게 마련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의 밤」 행사
-웨스틴조선호텔
나인스게이트 레스토랑에서는 오는 16일 샌프란시스코의 밤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특별메뉴를 선보인다.
캘리포니아 와인협회의 협찬으로 마련되는 샌프란시스코의 밤은 남미요리의 영향이 풍기는 독특한 스타일의 샌프란시스코의 메뉴 7코스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앙드레쿠레이지 패션쇼
-호텔인터컨티넨탈서울
그랜드세라톤볼룸에서는 오는 16, 17일 양일간 패션계의 거장 앙드레쿠레이지 패션쇼를 갖는다.
에어프랑스, 어메리칸익스프레스, 레미마틴 공동후원으로 개최되는 패션쇼에는 앙드레쿠레이지의 독특한 패션감각이 드러난 60여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쿠레이지 디자인은 스타일이나 질적인 손상이 없이 자유로워지고 싶은 신세대 여성들을 위한 의상발전에 기여한 선구자로 극찬을 받고 있다.
패티김쇼 개최
-호텔현대
계유년을 여는 신년 이벤트로 오는 10일 MBC권투 세계타이틀 전초전과 함께 패티김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가대표선수인 변정일과 태국 주니어밴턴급 1위 수크사와트 분레트의 전초전이 치러진다.
한편 이와함께 국내 최고의 가수인 패티김의 특별공연이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탤런트 나한일, 유혜영씨 부부의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봉사우수업체로 선정
-제주신라호텔
제주도관광협회가 주최한 92친절, 봉사우수업체 심사에서 우수업체로 선정되어 지난 7일 로얄호텔 연회장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제주도가 후원하여 실시된 이번 심사에서는 2개 우수업체와 장려업체 3개업체가 선정되었는데 제주신라호텔은 이번에 받은 상금과 함께 작년 사내송년행사에서 얻어진 수익금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