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제주 객실할인 사은쿠폰
도심을 떠나 이국적이고 따뜻한 겨울여행을 경험코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객실할인쿠폰을 마련하고 있다.
오는 3월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주중(화-금요일) 50%, 주말(토-일요일) 20%의 객실할인(슈페리어 이상)혜택을 제공한다.
제주의 겨울여행에서는 한라산 설경과 노랗게 물든 감귤밭의 풍취, 겨울바다, 한겨울에 피는 동백꽃과 난꽃등을 만끽할 수 있어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르네상스 호텔 일식당요리장 이토카츠씨
최근 일식당 이로도리의 요리장으로 토시로 이토카츠(38)씨를 임명, 발령했다.
74년에 요리업계에 입문, 경력 20년의 이토카츠씨는 세계의 유수한 일식당에서 수석요리장으로 일해온 베테랑으로 영어, 일어에 능통하다.
호텔현대 온천수이용 사우나 개장
최근 개발된 칼륨이온 나트륨 성분의 온천수를 이용한 사우나와 실내수영장을 개장했다.
칼륨이온 나트륨 성분은 피부결체조직을 자극해 세포재생을 촉진시킴으로써 매끄러운 피부를 가꾸어주며 피부질환에는 물론 류마티스나 소화기 질환에도 뛰어난 효능을 지니고 있어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개장기념으로 호텔현대 VIP카드회원 혜택을 확대 실시한다.
웨스틴 조선호텔 특선커피 간식 마련
로비코트에서는 지난 15일부터 특선커피와 간식을 마련하고 있다.
특선커피는 커피에 여러종류의 술을 넣어 색다른 맛과 향이 나도록 한 것인데, 럼주와 샤투르스리큐어를 가미한 로비코트 커피 그리고 코인트로 리큐어와 시나몬을 가미한 게임트 커피등이 각 4천3백원에 판매되고 있다.
그리고 커피나 차와 함께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중국식 야채말이, 샌드위치, 케익, 과일 타트레트등이 4천5백원에서 7천원에 마련되고 있다.
호텔캐피탈 신선한 딸기 축제 마련
1층에 위치한 커피숍 투게더와 델리카트슨에서는 새봄의 상큼함을 전해주는 딸기축제를 마련하고 있다.
산지에서 직접 공급되는 신선한 딸기만을 엄선, 딸기쥬스, 와인에 절인 딸기와 생크림, 생딸기 케잌, 딸기샤베트등 8가지 메뉴가 선보인다.
호텔신라 설날 문화마당 행사
1층로비와 로비라운지에서는 설날을 맞아 오는 23일 오후 1시부터 설날문화마당 행사를 마련한다.
윈터패키지 이용고객과 투숙외국인에게 우리나라의 전통문화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한 이날 행사는 민속음식 무료시식, 풍물놀이 공연, 민속놀이마당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제주신라 민속놀이 행사 가져
3층 로비에서는 설날연휴 투숙고객을 위한 행사의 일환으로 오후 3시부터 민속주시음회, 설날 떡잔치 행사, 민속놀이행사등을 갖는다.
민속주 시음회에는 제주특산 시러미주, 동동주, 모과주등 6가지 전통민속주가 선보이며, 설날 떡잔치코너에서는 삼색경단, 인절미, 약식등 병과류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떡방아도 준비되어 직접 떡방아를 쳐보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밖에 윷놀이, 팽이치기, 제기차기 등이 마련되며 호텔외부에서는 연날리기 대회와 사물놀이 공연이 벌어진다.
세종호텔 사우나 조조할인기간 연장
창립 26주년을 기념한 고객사은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해 12월말까지 예정됐던 사우나 조조특별할인을 오는 3월까지 연장한다.
사우나 입욕료 6천원(세금포함)에 아침식사 별도우대)과 헬스클럽 이용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땀 흘린 뒤 소모된 에너지를 보충하고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건강식으로 겨울특선메뉴도 마련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