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1일 개장된 비즈니스 서비스센터의 이용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달간의 공사를 마치고 호텔5층에 신설된 비즈니스 서비스센터는 컴퓨터, 타이프라이터, 워드프로세서, VCR, 팩시밀리, 텔렉스등 각종 사무자동화 기기들을 갖추어 놓은 워크스테이션을 마련, 비즈니스를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번역, 통역, 타이핑, 명함인쇄등 비서업무를 담당하는 전문직원들이 항시 대기하고 있다.
10석규모의 회의실은 오버헤드 프로젝터, VCR등을 갖춰 성공적인 회의를 위해 만전을 기했으며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음료 서비스등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타호텔의 비즈니스센터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비즈니스 라운지를 마련 커피, 차등 각종 음료를 즐기며 휴식과 비즈니스가 함께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문의 771-2200(7365)
25∼26일 전통독일축제 개최-라마다르네상스호텔 서울
3층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특설 뮌헨광장에서는 25, 26일 양일간 전통독일축제를 마련한다.
루프트한자 브라스밴드가 선사하는 경쾌한 옴파파 리듬속에서 다양한 전통 독일요리와 시원한 맥주를 원하는만큼 맛볼 수 있다. 또한 신나는 게임, 아슬아슬한 콘테스트, 푸짐한 상품등 잊지못할 추억의 밤을 선사한다.
예약문의 555-0501(8465)
오킴스 개관1주년 기념행사-웨스틴조선호텔
아일랜드식 팝레스토랑인 오킴스에서는 10월3일 개관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들로부터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오킴스는 이번 첫돌을 맞아 오후시간에는 해피아워를 마련해 반값에 음료를 제공
정통 불요리 선봬-하얏트리젠시서울
컨티넨탈레스토랑 유고스에서는 에어프랑스 후원으로 18일부터 오는 29일까지 프랑스의 유명한 요리장 마크미요씨를 초청, 정통 프랑스 요리의 진수를 선보인다.
마크미요씨는 포도주 생산지로도 유명한 드종시 가까이에 「리옹도르」라는 레스토랑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인기 요리장으로 그의 다양한 요리솜씨는 가히 일품이라고.
자연산 송이버섯요리 마련-서울힐튼호텔
일식당 겐지와 한식당 수라에서는 10월18일까지 자연산 송이버섯으로 만든 건강요리특선을 마련한다.
송이버섯은 단백질과 철분등의 영양분이 풍부해 여름철 잃었던 입맛을 되찾아줄 건강식품중 하나이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