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총지배인 패트릭마티씨 서울힐튼
최근 프레드패트릭카티 (MR. Fred Parick Matti) 씨를 신임 총지배인으로 임명.
50년생의 중국계 호주인인 마틴 신임총지배인은 70년 홍콩의 페닌슐라호텔의 연수생으로 호텔업계에 입문한 이래, 캐나다의 퀸엘리자베스호텔, 필리핀의 마닐라 호텔, 호주의 파켈리아힐튼과 시드니힐튼 등 세계각국의 힐튼체인 호텔에서 호텔경영기법을 익혀온 22년 경력의 전문호텔경영인이다.
투숙객 사은파티 개최 호텔신라
3층에 위치한 라일장 연회장에서는 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투숙고객을 위한 사은파티를 개최한다.
이영일 총지배인을 비롯, 호텔직원과 투숙고객 1백 50여명이 참석할 예정으로 칵테일 파티와 뷔페 식사가 마련된다.
이날 행사의 주제는 추수감사절로 행사장을 벽난로와 각종 가을꽃 등으로 장식할 예정이며 칠면조를 중심으로 한 메뉴도 제공된다. 이외에 다트게임, 카드게임 등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며 대형스크린을 통해 가을의 정취를 담은 영상물도 상영할 예정이다.
계절별미요리마련 호텔롯데·호텔롯데월드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우리 고유의 계절별미요리를 마련, 미식가들에게 아득한 고향의 향수를 전한다.
호텔롯데에서는 해물전골정식, 떡만두국 정식, 도가니탕 등 5종, 호텔롯데월드에서는 불가리 떡만두국정식, 복어콩나물국 정식 등 6종의 계절별미요리를 선보인다.
새음료·스넥메뉴 하얏트리젠시제주
디스코텍 캡틴하멜에서는 새로운 음료와 스낵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각종 음료수와 안주류, 간단한 식사메뉴, 쇠고기안심스테이크, 중국식 새우만두국, 샌드위치 등이 마련되며, 최신의 디스코음악과 비디오클립 등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구대도 마련되어 있어 춤과 음악, 비디오, 당구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빵으로 만든 집 설치 라마다르네상스호텔 서울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축제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빵으로 만든 집」(진저브레드 하우스)을 설치, 눈길을 끌고 있다.
빵, 과자, 초콜릿, 슈크림 등 모두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지어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로이를 마음껏 떠어 먹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유럽의 전통가옥 모양으로 높이 4m 16㎝, 널이 3m 30㎝, 길이 4m이고 재료는 밀가루 1백 64㎏, 꿀 1백 ㎏, 설탕 40㎏, 아몬드와 오렌지 껍질이 각각 7㎏, 6백 40개의 달걀 등이 사용됐다.
수석제과장인 근터발루슈닉 과 네과부직원 들이 꼬박 3일을 걸여 만든 이 지에서는 스위스 민속의상을 입은 직원들이 각종 선물용품도 팔고 있다.
동계 새메뉴 마련 웨스틴조선호텔
양식당 카페로얄에서는 겨울철에 어울리는 메뉴는 새롭게 마련하고 있다.
새우와 두부튀김을 곁들인 시이저 샐러드, 여러종류의 버섯을 곁들인 여어스테이크와 미국산 립아이스테이크 등의 선보이며 유럽인들이 건강식으로 즐기는 고온돌구이, 한국식, 일본식, 지중해식 등으로 내용물에 따라 다양한 요리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연말 연회 패키지 스위스그랜드호텔
각종 연말모임을 위해 스위스그랜드 A, B 두가지 연회패키지를 마련하고 있다.
패키지 A는 다섯코스의 양정식 또는 뷔페식 차림의 식사가 제공되며 사진촬영, 케익, 꽃장식, 얼음조각이 무료로 서비스된다. (가격은 1인당 2만 5천원)
패키지 B는 여섯코스의 양정식, 뷔페식 차림의 식사가 제공되며 사진촬영, 케잌, 꽃장식, 얼음 조각과 함께 환영 칵테일과 특별 버스 (편도)가 무료제공된다. (가격은 1인당 3만원)
건강간식 일미죽 판매 서울가든호텔
커핏ㅂ 파티오에서는 겨울철 건강간식 일미죽과 우리 고유릐 차를 마련하고 있다.
겨울철의 단팥죽을 비롯, 비타민 A가 다량 함유된 호박죽, 독특한 향을 지닌 잣죽 등이 마련되며 생인삼벌꿀차, 감기예방에 좋은 쌍화차, 생강차, 유자차 등 따뜻한 찾잔의 온기와 그윽한 향이 고객들에게 겨울의 정취를 선사한다.
정통프랑스요리 선봬 쉐라톤워커힐호텔
케스케이드 커피쇼에서는 12월 한달간 트래디셔널 후렌치 규진을 마련, 겨울 분위기에 맞는 정통 프랑스 요리를 선보인다.
아스파라거스 크림스프와 훈제 연어, 바닷가재 크림스프, 쇠고기 안심구이와 베아네소스, 유럽산 버섯크림소스 등 우리 입맛에 맞는 음식을 선별하여 부답없는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