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그랜드 호텔 저렴한 가격의 새 메뉴 호넬태 각 식당별로 저렴한 가격의 실속있는 메뉴들으 선보인다.
뷔페식당 및 커피숍 「카페 스위스」와 「알파인 델리」에서는 비빔밥, 꼬리곰탕, 갈비해장국을 7천2백∼9청원의 가격으로 마련했으며 일식당 「미쯔모모」에서는 7가지 요리로 준비된 도시락이 1만 9천 5백원으로 선보인다.
웨스틴조선호텔 새로워진 조찬메뉴 연회장에서는 비즈니스맨의 조찬모일을 위한 메뉴를 새롭게 내놓았다.
조찬모임의 메뉴는 맑은 무국과 계란부침, 불고기, 김, 김치등이 마련되는 한국식과 과일과 시리얼, 베이콘, 햄, 감자, 계란요리, 토스트등이 마련되는 미국식 그리고 머핀, 크로상, 꿀, 잼, 홍차등이 마련되는 유럽식등으로 가격은 1만원에서 1만8천원까지 다양하다.
세종호텔 특선농어·장어요리 1층에 자리한 일식당 후지야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철 미각과 보양을 위한 특선장어·농어요리를 마련한다.
비타민과 불포화지방, 껍질에는 노화를 방지하는 젤라틴을 함유, 예로부터 강장식품으로 널리 알려져온 장어는 장어특선코스와 장어정식, 장어덮밥의 3세트 메뉴로 선보이며 여름철에 특히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농어요리는 농어 사시미, 농어 소면찜, 농어 간장구이, 농어튀김, 농어 초밥등 농어 본래의 진미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서울로얄호텔 제휴카드 발급 고객에게보다 나은 서비스와 편리성을 주고자 삼성 위너스카드와 업무 제휴하여 「로얄 위너스 카드」를 발급한다.
전국의 모든 금융기관과의 연계성을 가지고 있는 이 카드는 서울로얄호텔 VIP기능과 신용카드로서의 기능을 조합한 다기능 카드로 호텔을 이용하는 기존회원 및 신규회원들의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객실, 식음료 및 부대시설 이용시 특별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이용객에게 편의를 최대한 제공하고 있다.
경주힐튼 칼더의 축제 전시회 국내 최초의 사립 현대미술관인 선재 현대미술관은 지난달 21일부터 9월 19일까지 현대 조각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인물로 평가받는 미국태생의 조각가 알렉산더 칼더의 전시회를 개최한다.
칼더는 모빌이라는 조각의 새 장르를 탄생시키고 스테이블이라는 기념비적 대규모 구조물을 통해 현대조각과 건축의 조화를 시도한 작가로 이번 「칼더의 축제 전시회는 그의 조각 25점, 드로잉 20점, 사진 16점등 총 69점이 소개된다.
호텔신라 코리아컨트리 클럽식당 운영 지난달 20일부터 경기도 용인군 이동면 서리 소재 코리아컨트리클럽내 클럽식당 티하우스에 대한 운영을 시작했다.
클럽식당의 직원은 호텔 신라에서 파견되며 한·중·일·양식등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