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마케팅이사 부임.
[웨스틴조선호텔] 신임마케팅담당이사에 한효성씨가 부임했다.
한이사는 연세대 경영학과를 졸업후 삼성, 쌍용, 현대중공업을 거쳐 지난 86년부터 한국다이너스클럽카드의 마케팅담당 영업지배인으로 일해왔다.
앞으로 판촉, 홍보, 객실 예약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핸드 필드 영업이사 취임.
[웨스틴조선비치호텔] 영업이사에 보비 핸드 필드씨가 임명됐다.
캐나다태생의 핸드 필드씨는 매길대학졸업후 토론토 쉐라톤호텔, 센타 쉐라톤호텔, 중국 광주차이나호텔등에서 실무를 쌓아왔으며 부임전엔 싱가포르 웨스틴 플라자 호텔에서 컨베션센터 매니저로 근무한 바 있다.
부총지배인 임명.
[노보텔앰버서더서울] 부총지배인에 하인츠 콜비씨가 임명했다.
콜비 부총지배인은 독일인으로 스위스의 호텔컨설트 호텔학교를 졸업후 방콕 홍콩 마닐라등지의 하얏트체인에서 근무해온 베테랑으로 부임전에 센츄리그룹의 총지배인으로 인도네시아와 홍콩에서 활약했다.
여름칵테일 선보여./
[스위스그랜드호텔] 주류성분이 없는 가벼운 여름 칵테일을 마련, 무더운 계절의 갈증을 해소시킨다.
호텔 1층의 테라스 라운지 지하 2층의 카페 스위스와 알파인 델리에서 마련되는 여름 칵테일은 일반 주류가 전혀 들어가지 않아 어른은 물론 어린이도 즐길 수 있다.
한여름의 요리 특선.
[호텔인티컨티넨탈서울] 한식당 한가위에서는 8월말까지 한여름 요리특선을 준비하낟.
선보이는 메뉴로는 함흥냉면, 평양냉면, 삼계탕, 민어 전유어 정식으로 다섯 종류의 반찬과 밥, 탕이 함게 제공된다.
장어요리 특선.
[서울가든호텔] 중식당 왕후에서는 8우러 31일까지 장어를 주재ㅔ료로 한 장어요리 세트메뉴와 일품요리를 마련한다.
장어는 비타민 A와 아미노산이 풍부한 고단백식품으로 식단의 균형을 잃기 쉬운 여름철에 적합한 건강 미용식품이다.
이번에 마련한 장어요리세트메뉴에는 상어지느러미 슾, 장어 고추소스요리, 청경채 관자요리, 쇠고기 만두, 추루면과 후식이 곁들어진다.
앛;ㅁ건강식 퍼레이드.
[세종호텔] 사우나에서는 성하의 7월을 맞아 아침 건강식 퍼레이드로 고단백 저칼로리의 한식메뉴를 다양하게 준비한다.
열흘마다 주메뉴를 바꿔 아홉가지 신선한 맛을 선보이는데 첫 열흘간은 순두부지게, 미역냉국, 우렁이 죽순죽을 마련, 사우나 입욕료에 헬스와 조식이 포함되어 저렴한 가격으로 활력을 불어넣는 건강아침을 선사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