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루폰│
지난달 상품 판매 결과와 이유
 
제주도 여행 시 저비용항공사를 이용하는 여행객이 늘고 있지만 대구-제주 노선에는 편수가 많지 않아 대형항공사를 이용하거나 김해공항까지 차량을 이용해야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이번에 소개된 대구-제주 아시아나 왕복항공권은 시간대가 한정됐지만 국적기를 저렴한 금액으로 제주도를 다녀올 수 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국외에서는 노랑풍선과 그루폰이 함께 선보인 필리핀 세부 여행 상품이 큰 인기를 얻었다.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오일맛사지부터 호핑투어, 특식까지 모두 포함된 패키지로 인천뿐만 아니라 김해에서도 출발이 가능했고, 다양한 항공편을 마련한 것이 인기의 요인이었다.
 
     
이번 달 주목하는 딜과 이유
 
‘생각속의집’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글램핑이 그루폰에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도 캠핑족의 열기는 식을 줄 모르는 요즘, 한번쯤은 캠핑을 경험해보고 싶으나 망설이는 이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상품이다. 국외에서는 다가오는 겨울 방학에 알뜰히 배낭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여행 상품이 다양하게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연말에 가족들과 함께 의미 있는 추억을 만들고 싶은 이들을 위한 알뜰족 여행 패키지도 엄선해 선보일 계획이다.
 
정리 = 김명상 기자
 
▶Briefing
그루폰 여행·레저 전윤기 팀장
늦가을이자 겨울의 시작인 11월에 단풍만큼 좋은 볼거리를 손꼽는다면 단연 억새라 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산굼부리, 보령 오서산, 창녕 화앙산, 정선 민둥산, 장수 장안산 등 가을의 끝자락을 느낄 수 있는 억새의 명소가 각광받고 있는데 이곳에서 낭만과 여유를 즐기길 추천하고 있습니다. 국외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 장기 휴가를 떠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온화한 날씨의 목적지로 부담없이 떠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합니다. 특히 1년 내내 따뜻한 하와이 등의 얼리버드 상품을 찾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봅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