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사 : 넘버원투어
■상품명 : 따가이따이 캐년우드리조트 3박5일
■판매가:약 69만9,000원~79만9,000원
■문의:02-777-1199
 

-12월 오픈 … 166개 객실 갖춰 수용력 커
-관광지 이동 동선 간소화 해 효율적 일정
-관광·체험·골프투어 등 다양한 여행 가능

필리핀 마닐라는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목적지다. 세부나 보라카이 등지는 휴양을 중심으로 한 여행이 주를 이루지만 필리핀 마닐라는 관광을 중심으로 한 인센티브에 적합한 지역으로 알려져있다. 필리핀 전문 랜드인 넘버원투어는 오는 12월 오픈을 앞둔 캐년우드리조트(Canyon Woods Resort)를 새롭게 선보인다.

캐년우드리조트는 마닐라에서 남서쪽으로 약 2시간 거리에 자리한 곳으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잘 꾸며진 리조트 시설이 어우러진 곳이다. 이 지역은 연평균 기온 22도로 쾌적한 기후를 보이며 작은 활화산과 따알호수 등이 있다. 오픈과 함께 소개되는 리조트기 때문에 최신식의 시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수영장, 영화관, 당구장, 사우나, 자쿠지 등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약간의 비용을 지불하면 리조트 내에 있는 미니골프코스를 즐길 수 있다. 총 166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어 많은 인원도 수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캐년우드리조트를 이용하면 마닐라에서 관광지로 이동했다가 다시 돌아가는 동선이 간소화돼 일정을 훨씬 효율적으로 배분할 수 있다. 때문에 따가이따이 야경투어도  즐길 수 있고 여유롭게 호텔의 시설을 이용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는 설명이다. 더불어 마닐라 팍상한, 따가이따이 등에서 이뤄지는 일반적인 일정이 아니라 새롭게 소개되는 지역이기 때문에 기존 상품과 차별성도 지녔다.

캐년우드리조트 주변에 따까이따이와 바다가 인접해 있어 관광과 액티비티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상품에는 마따붕가이호핑투어, 푸닝온천, 화산재찜질, 따가이따이 승마를 비롯해 열대과일시장, 카지노 등을 방문하는 나이트투어를 포함했다. 이 밖에도 약 한 시간 거리에 3~4곳의 골프장이 자리해 있어 친목을 다질 수 있는 골프투어도 가능하다.

넘버원투어에서는 주 타깃인 인센티브 여행자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부분에서 변화를 줬다. 점찍듯 옮겨 다니는 일정을 좀 더 여유롭게 배분해 여행자들에게 관광지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주고, 뷔페 식사를 향상시키는 등 상품이 더욱 강화됐다.  넘버원투어 이은영 소장은 “필리핀 상품이 세부, 보라카이 직항으로 집중되어 있지만 마닐라 공급석이 충분하고 가격도 좋다”며 “인센티브 여행의 최적의 장소”라고 전했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