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지난달 상품 판매 결과와 이유
 
올레길 등으로 제주도 여행에 대한 국민들의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며 올해 제주도를 찾은 관광객이 1,000만명에 육박하며 인기가 지속되는 모습이다. 티몬은 국민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주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이스타항공과 제휴를 맺고 9,900원에 항공권을 제공, 고객 혜택을 극대화해서 인기를 모았다. 국외의 경우 온라인투어의 ‘괌 PIC 4박5일 자유여행 패키지’를 20만원대부터 100만원대까지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을 뿐 아니라 괌 최대의 쇼핑 축제인 ‘2013샵 괌 페스티벌’ 기간으로 날짜를 설정해 매력을 더했다. 아울러 공항-리조트간 왕복픽업 및 괌아일랜드 투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했다.
    
 
이번 달 주목하는 딜과 이유
스키시즌의 개막과 함께 티몬에서는 스키장 주변 관광지 및 스키 리조트 내의 호텔, 숙박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수도권에서 접근이 용이한 1시간 30분 이내의 거리인 휘닉스파크, 오크벨리, 웰리힐리 등의 상품이 판매 중이다. 티몬에서는 최대 45%이상 저렴한 가격의 패키지 상품을 내놓아 합리적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또한 국외에서는 날이 추워지면서 동남아와 함께 괌, 사이판 등 남태평양 지역으로 여행객들이 몰리고 있는 추세다. 이에 괌 힐튼 리조트, 온워드 리조트, 홀리데이 리조트 등의 다양한 상품 및 폭넓은 특전으로 구매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정리 = 김명상 기자
 
▶Briefing
티켓몬스터 레저리조트팀   
신정필 팀장
 
예년보다 낮은 기온의 여파로 전국 스키장은 조기 개장됐으나, 지속적인 경기 침체로 인해 스키인구는 예년과 동일수준 또는 다소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따라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알뜰 여행이 증가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국외에서는 ‘여행은 나를 위한 투자’라는 인식이 증대되면서 해외여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겨울철을 맞이해 따뜻한 괌, 사이판 등의 남태평양 지역 여행객들은 항공권 예약은 비교적 수월하게 할 수 있지만 객실의 예약은 어렵기 때문에 충분한 사전조사와 계획을 수립한 이후 여행을 떠나야 할 것으로 봅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