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보물 태국 카오락,
가족과 함께라면 르메르디앙 리조트

-카오락 국립공원 내 위치, 프라이빗 라벨 GSA
-전식 제공·스파 최대 60% 할인 등 서비스 강화
-픽업·GRO로 가족 FIT 여행 편하고, 수월하게
 
 
산과 바다를 즐길 수 있고 번잡하지 않아 아담한 분위기를 풍기는 태국 카오락이 인기다. 호텔 GSA 전문 업체 프라이빗 라벨은 가족 FIT 여행자들을 위한 최적의 리조트로 카오락 르메르디앙 리조트를 추천했다. 
 
시설·자체 프로그램 탁월 

프라이빗 라벨이 GSA를 담당하고 있는 카오락 르메르디앙 리조트는 푸켓 카오락 국립공원 안에 들어서 있다. 약 14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정원도 있어 숲, 바다 등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풀빌라를 포함해 총 2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이와 함께 6개의 레스토랑, 3곳 바를 갖추고 있다. 또 3곳 수영장과  리조트 정면에 자리한 안다만 바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평화로운 휴식뿐만 아니라 활동적인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르메르디앙 리조트의 스포츠 & 액티비티를 즐겨보자. 13km의 안다만 바다에서는 비치 발리볼, 해변 요가, 수영, 윈드 서핑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그 밖에는 골프 드라이브 라운지, 18홀 미니 퍼팅 골프장, 양궁, 복싱장, 테니스 코트, 자전거 투어, 뗏목·카약 타기를 비롯해 타이 요리 교실에서 태국 음식을 배워볼 수도 있다. 
 
가족 FIT를 위한 서비스 ‘빵빵’

카오락 르메르디앙 리조트는 어린이들을 위한 시설과 프로그램이 다양해 가족 FIT 여행자들이 더욱 편안한 마음으로 찾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4세부터 12세까지 이용할 수 잇는 펭귄 키즈클럽에는 실내 및 실외 놀이터가 있어 아이들이 활동적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이들의 키높이에 맞춘 워터 슬라이드와 키즈 풀은 안전한 놀이를 도와주고 그 밖에도 다양한 야외 활동들이 준비돼 있다. 
프라이빗 라벨은 푸켓 공항 스케줄에 맞춘 픽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FIT 여행에서 난점으로 지적되는 부분이 공항에서 리조트 간 이동편인만큼 여행자들의 편의에 초점을 맞췄다. 한국-푸켓 항공 노선 스케줄에 맞춰 운영하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없다는 점과 1인 25달러로 책정돼 있어 개별적으로 픽업을 요청할 때보다 훨씬 저렴하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프라이빗 라벨은 르메르디앙 리조트에서 한국인 GRO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여행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언어적 소통이 원활하지 않아도, 문제가 발생했을 시에도 한국인 GRO를 통해 원활한 해결이 가능하다. 카오락 르메르디앙 리조트에는 이현수 매니저<사진>가 상주하고 있다.  문의 02-3789-2300
 
 
프라이빗 라벨의 GOLD CARD 서비스

프라이빗 라벨은 르메르디앙 리조트에 최초로 GOLD CARD를 도입해 여행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GOLD CARD는 프라이빗 라벨을 통해 예약할 때에만 주어지며 숙박일과 상관없이 1일, 2일, 3일 등 개별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르메르디앙의 GOLD CARD 혜택
➊ GOLD CARD를 구매하면 기본적으로 전 일정동안 리조트식 식사가 제공된다. 가족 여행자들의 경우 식사로 지출되는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 GOLD CARD가 있다면 식사 비용에 대한 부담이 한결 덜어진다. 
➋가장 인기있는 GOLD CARD 서비스는 단연 스파 할인이다. 르메르디앙 리조트에서는 르 스파(Le Spa)를 최대 60% 할인받을 수 있다. 르 스파는 8개의 스파룸으로 이뤄져 있으며 신체의 상태를 고려한 수십여가지의 프로그램이 갖춰져 있다. GOLD CARD를 소지한 여행자들은 타이 전통 마사지(2시간)와 아로마 마사지(2시간)를 1인1회 할인 받을 수 있다. 스파는 인기가 많기 때문에 여행지로 떠나기 전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➌ 또 르메르디앙 리조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문화·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비치요가, 골프레슨, 피트니스센터의 개인레슨, 타이복싱, 라이팅 세러머니, 자전거 투어, 양궁 레슨, 타이 랭귀지 클래스 등이 해당된다.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무료로 키즈클럽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