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릴레오 사은의 밤’ 행사 
 

갈릴레오(www.galileo.co.kr)가 지난 11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내 수피아에서 ‘2013 갈릴레오 사은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50여개 여행사 임직원 100여 명이 참가한 행사에서 갈릴레오 코리아 조용국 대표는“변함없는 이용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일상 업무에 도움이 되는 시스템 개발 및 발전에 절대로 게을러지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갈릴레오는 이날 ‘트래블포트 스마트 포인트(Travelport Smart Point) 버전 3.0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스마트 포인트 시스템은 빠른 구동 및 검색 속도로 예약 업무과정의 소요시간 절감 효과를 준다. 또한 갈릴레오 명령어는 물론 아마데우스, 애바카스, 세이버 등 타 GDS 명령어까지 인식해 자동으로 갈릴레오 명령어로 변환해 주는 것도 사용자 편의를 높이는 요소다. 이 외에도 상세한 호텔정보 검색, 쌍방향 항공지도 구현, 항공 노선기획과 경유편(스탑오버)에 대한 비행정보 안내, 항공 요금 조회 기능 강화 및 더욱 크고 편리한 화면 제공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과 업무효율성을 극대화 시켰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3·6·9, 단어연상퀴즈, 인간제로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참석자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신지훈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