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숨쉬는 그곳 카오락 
JW Marriott Resort & Spa

-293개 객실, 넓은 공간 보장해 여유로운 휴식
-GOLD CARD로 부대시설·고급 스파 등 이용
-현지 상주하는 한국인 GRO, 여행자 편의 도모
 
 
가족 FIT에게 최고의 시설 자랑

태국 카오락에 자리한 JW 메리어트 리조트는 가족 여행객에게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는 곳이다. 약 총 29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그 중 110개의 객실이 풀억세스룸(Pool Access Room)으로 수영장과 바로 연결되어 있다. 대부분의 객실이 16평 이상으로, 공간이 넓어 가족들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객실에서는 무료로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고 수영장과 바로 연결된 풀억세스룸, 성인 2명·아동 3명까지 숙박 가능한 패밀리풀억세스룸, 복층으로 이루어진 스위트룸 등 다양한 컨셉을 가지고 있다. 리조트 부대시설을 이용하면 탁구, 포켓볼, 스쿼시, 테니스, 농구, 비치발리볼 등의 활동적인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리조트를 둘러싸고 있는 라군형 수영장도 즐겨보시라. 총 면적이 3.5km에 달하고 라군 수영장 한 가운데에는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용 키즈풀도 있다. 자연 그대로의 바다를 즐기고 싶다면 카오락 쿡칵비치에 있는 JW 메리어트 리조트의 프라이빗 비치를 찾아가자. 열대 초목으로 둘러싸여 이국적인 풍광을 자랑하는 곳으로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조용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족 FIT 여행객들이라면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어린이 프로그램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JW 메리어트 리조트의 키즈 클럽 밎 주니어 클럽에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프로그램이 갖춰져 있어 어른과 어린이 모두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욱 편안한 여행, 한국인 GRO
프라이빗 라벨은 FIT 여행을 더욱 편안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GSA를 맺은 리조트에 한국인 GRO를 상주시키고 있다. JW 메리어트 리조트는 장유진 GRO<사진>가 한국 여행자들의 편의를 봐주고 있다. 가족 FIT 여행자들의 언어적 소통을 돕고 불편한 점을 살펴주고, 현지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걱정없이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단, 한국인 직원은 리조트 소속으로 1대 1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는다. 
 
카오락 시내 구경
JW 메리어트 리조트는 시내까지 셔틀버스를 운영한다(1인당 약 100바트). 택시를 이용하면 250바트~300바트다. 리조트에서 약 5분~10분 거리인 카오락 시내는 큰 도시가 아닌 만큼 번잡스럽지 않고 오밀조밀 정겨운 맛이 있다. 로컬 마켓이 주 3회(월·수·토) 오픈한다.    문의 02-3789-2300
 
프라이빗 라벨의 GOLD CARD 서비스
호텔&리조트 GSA 전문 업체인 프라이빗 라벨은 카오락 JW 메리어트 리조트의 GSA를 맡고 있다. 프라이빗 라벨은 여행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JW 메리어트 리조트에서 GOLD CARD를 도입해 운영 중이다.  
GOLD CARD 혜택은 리조트와 현지의 사정과 날씨에 따라 변동이 될 수 있고 시즌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질 수 있다. 
 
JW메리어트의 GOLD CARD 혜택
■리조트 식사  런치(워터프런트 레스토랑), 
디너(올리브,사쿠라,타-크라이 레스토랑)
■콴 스파(Quan Spa) 60%~75% 할인
중국어로 깨끗한 샘물을 뜻하는 콴 스파에서는 몸과 마음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다. 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 등을 즐길 수 있다(1인 1회 1시간). 인기가 많은 스파이기 때문에 예약이 이미 찼을 경우 이용이 어려울 수 있고 원하는 날짜 및 시간대에 마사지를 받지 못 할 수 있다. 따라서 여행 전 미리 예약하고 결제해야 한다. 현지에서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할인혜택은 제공되지 않는다. 
■메인 수영장과 라군 수영장 
■만 2세부터 12세까지 키즈 클럽 무료이용
■스포츠 무료 이용
당구장·테니스(장비 불포함-장비 대여 100바트, 테니스 공 1박스 300바트)·스쿼시(장비 불포함-장비 대여 100바트)·피트니스 센터·탁구·농구·자전거 1회 1시간 무료 대여·타이 복싱 1시간 체험·비치 선셋 또는 썬라이즈 요가 1회
■탐라무 골프 할인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