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상품 KE 이용...파리-로마 일정에 피렌체 추가 

유럽·지중해·허니문 전문 랜드 융프라우가 2014 봄시즌 유럽 허니문 상품을 선보였다. 융프라우는 지난 15일 서울 종로구 에스타워에서 12개 업체 유럽 허니문 담당자 20여명을 초대해 연합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에 소개된 상품은 파리-스위스, 파리-로마, 파리-프라하 상품 전 일정을 대한항공 파리행 KE901편으로 구성해 편안한 일정을 제공하는 것, 파리-로마 일정에 피렌체 왕복 열차티켓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열차 시간도 고객이 원하는 시간으로 맞출 수 있어 일정 운용이 훨씬 유연해졌다. 이로써 허니무너들은 피렌체 방문과 함께 더 몰(The Mall), 프라다 팩토리(Prada Factory) 등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융프라우 허니문 상품을 이용하는 허니무너들은 기내 허니문케익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융프라우 김기현 소장은 “상품 이름에 모두 ‘VIP’를 붙여 편안하고 다양한 일정과 서비스를 제공함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한편, 융프라우는 이번 신상품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로마-피렌체’ 일정을 처음으로 예약할 시 1인 5만원(1쌍 10만원)의 추가 커미션을 제공한다. 또한 신상품 포함 모든 상품을 동일날짜로 2쌍 이상 예약 시, 담당자에게 CJ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상반기 내내 진행 될 예정이다. 02-771-5121

신지훈 기자 jhshi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