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휴양 다 되는 
라용 메리어트 리조트로 가족 여행을 떠나자

-라용 메리엇, 골드카드 도입 서비스 확대
-코사멧 섬, 열대 과일 농장 등 관광지 다양

태국 동부의 해안마을인 라용은 아름다운 해변과 마을 주변에 갖춰진 다양한 관광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역이다. 숲이 우거진 국립공원과 꼬싸멧((Koh Samed), 무꼬만((Mu Koh Man) 등 비경으로 손꼽히는 섬들과도 매우 가깝다.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군침이 도는 열대과일의 향연을 라용 메리어트 리조트에서 즐겨보자.
 
 
가족 FIT에 특화된 리조트

2013년 4월 그랜드 오픈한 라용 메리어트 리조트. 오픈한 지 일 년이 채 되지 않아 더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시설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다. 총 205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마운틴뷰, 오션뷰 등 객실 타입이 다양해 기호에 따른 여러가지 선택을 보장한다. 모든 객실에는 소파베드와 발코니가 갖춰져 있는 것이 특징. 총 6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비롯해 연회장과 미팅 룸, 키즈클럽, 2개의 수영장, 아쿠아리움이 있다. 특히 키즈클럽은 총 2층으로 이뤄져 있어 규모가 크고 영화방·게임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키즈풀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호응이 좋다.  
 
코사멧의 비경을 즐겨라

라용 메리어트 리조트의 정면에 펼쳐진 긴 해안선과 리조트 시설만으로도 가족 여행을 충분히 즐길 수 있지만 라용만의 독특한 관광지를 탐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코사멧은 라용 앞바다에 있는 작은 섬으로 라용 메리어트 리조트에서 스피드보트를 타고 20분이면 도착한다. 코사멧을 뒤덮은 하얗고 고운 모래는 가장 환상적인 요소. 낚시, 스노클링, 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관광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여유롭게 둘러보기 좋은 곳이다. 1981년부터 국립공원으로 지정돼 정부의 보호를 받고 있어 훼손되지 않은 자연환경이 일품이다.
 
열대과일 농장에서 체험여행을

태국에서 열대과일의 맛에 빠지지 않는다면 거짓말. 망고, 파파야, 용과 등 입맛을 자극하는 열대과일들은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 라용에는 열대과일 농장인 수파트라랜드(www.suphattraland.com)가 있어 온갖 종류의 과일들을 무제한 시식할 수 있다. 시즌에 따라 두리안, 망고스틴, 망고, 파파야, 코코넛, 바나나, 용과, 파인애플 등을 다양하게 시식할 수 있으며 오픈카를 타고 농장을 둘러볼 수도 있다. 
 
허브농장·골프장 등 즐길거리 다양

라용에는 태국 왕실의 3번째 공주의 손길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허브 보타닉 가든은 공주가 공들여 만든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태국에서 자랄 수 있는 나무와 식물은 연구 개발하는 곳으로, 수익이 될 수 있는 새로운 품종을 개발해 국민들에게 무상으로 나눠주기 위한 공익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전기차를 타고 보타닉 가든을 돌아다니다 보면 은은한 허브향이 감미롭다. 저렴한 가격에 허브를 직접 구매할 수도 있다고. 
더불어 라용 시내의 로컬 마켓이나 라용 주변 12개 골프장을 즐겨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로컬 마켓에서는 마사지나 스파가 인기가 좋으며 물가가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쇼핑을 즐길 수도 있다. 
문의 02-3789-2300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