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도심, 쿠알라룸프르의 액티비티 힐링리조트 AVANI

-쿠알라룸푸르 세팡에 자리한 럭셔리리조트
-바다 위 392개 빌라, 최대 70평대 객실까지
-자전거투어·스포츠 등 교육적 프로그램 다양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유명한 휴양지 세팡, 그 중에서도 골드코스트에 자리한 아바니 리조트는 편안한 휴식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빌라형태로 설계돼 있어 좀 더 오붓한 가족여행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리조트 GSA 전문 프라이빗 라벨은 아바니 리조트와 직계약을 통해 여행자들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해주는 골드카드를 도입했다. 
 
방갈로에서 오붓한 가족여행을
세팡 앞바다에 팜트리 모양으로 나열된 392개의 빌라. 아바니 리조트는 사생활이 보호되는 방갈로형 빌라로 이뤄져 있다. 가족 여행으로 호텔식 리조트를 많이 찾지만 아바니 리조트에서는 고급스러운 독채를 이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기본 16평의 트래블러스팜빌라에서부터 베드룸이 3개나 되는 70평대의 로얄팜빌라까지 객실 종류도 다양하다. 7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고 바다가 바라보이는 수영장의 풍경도 아름답다고. 어린이가 동행하는 가족 FIT 여행일 경우에는 키즈클럽의 여러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아트&공예, 그리기&색칠하기, 바틱페인팅&헤나타투(유료) 등의 프로그램이 있으며 4세부터 12세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투어·액티비티 다양해 즐거움 커져
아바니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 및 액티비티도 눈여겨보자. 보트타기·카약·윈드서핑·카트세일링 등 여러 해양스포츠는 물론, 현지의 야생동물과 자연·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자전거 투어도 인기가 높다. 현지의 유명한 관광명소인 익스트림파크에서는 ATV·양궁·카트·페인트볼 등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스포츠가 마련돼 있다. 프라이빗 라벨의 골드카드를 신청하면 익스트림파크의 ATV·양궁·페인트볼을 각각 1회씩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좀 더 알찬 투어를 원한다면 레저투어와 시티투어를 신청하면 된다. 레저투어에는 맹그로브강 크루즈·세팡국제서킷·방후리스애그로투어 등이 있다. 쿠알라룸푸르의 이색적인 풍경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문화와 풍습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티투어로는 최근 새롭게 만들어진 말레이시아의 행정수도인 푸트라자야투어, 말레이반도의 역사를 짚어볼 수 있는 말라카투어를 비롯해 코끼리보호구역투어 등이 준비돼 있다. 각 투어는 반일이나 일일 투어로 이뤄져 시간을 많이 빼앗지 않으면서 교육적이기 때문에 호응이 높은 편이다. 
문의 02-3789-2300
 
 

 
프라이빗 라벨의 GOLD CARD 혜택 
▲익스트림파크 쿠폰 -카트, ATV, 양궁, 페인트볼 각각 1회
▲Buloh Bar 무료 음료 -오전 11시~오후 6시(쥬스 & 소프트 드링크)
▲전 일정 리조트식 
 -조식(BILA BILA)
 -중식(BILA BILA, 海上, SEPOI SEPOI CAFE)
 -석식(BILA BILA, 海上, SEPOI SEPOI CAFE, PERAHU, STIMBOT)
▲리조트내 Wi-fi 무료.
▲무동력 해양 스포츠
 -세일링, 카트세일링, 스피드세일, 카누, 윈드서핑, 스탠드업패들링
▲ 부대시설 
   수영장·자전거 투어·비치 사커·
   비치 발리볼·탁구·비치 배드민턴·      
   미니 골프·헬스클럽·요가·쿠알
   라룸푸르 시티 셔틀 버스
▲스페셜 골프 요금 제공 
 -방이 C.C 18홀 링깃, 니라이 스프링 C.C 18홀 링깃
*포함 사항 : 리조트~골프장 왕복 픽업 비용, 그린피, 전동카, 캐디피
 *불포함 사항 : 캐디팁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