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요리, 숙박요금에 포함
-아침부터 밤까지 유모서비스

FIJI의 본섬 비티 레부(Viti Levu)에 새 고급 부티크 리조트 ‘나누쿠 리조트&스파(Nanuku Resort&Spa)’가 문을 열었다. 
FIJI에서 어드벤처의 천국으로 알려진 퍼시픽 하버(Pacific Harbor)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공항에서 차로 약 3시간30분 거리에 있다. 청정한 뱅가라군과 열대우림, 아름다운 해변, 잘 보존된 전통 마을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나누쿠 리조트가 가장 자랑하는 것은 유기농 재료를 이용해 만드는 신선한 요리다. 무알코올음료를 포함한 모든 식사비용이 숙박요금에 포함돼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해변가에 자리한 레스토랑, 객실 안, 리조트 소유의 프라이빗섬 등 리조트 부지 안 어디에서든 비용걱정 없이 마음껏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나누쿠 리조트는 유모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 6세 이하 아이에게는 전용 유모를 지정해 아침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돌봐준다. 그 외의 시간에 유모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약간의 추가 요금만 지불하면 된다. 아이들은 키즈클럽에서 피지의 전통문화도 배우고 다른 나라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뛰어놀 수 있다.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 메뉴도 주문이 가능하다. 
숙박요금은 2인 기준 1박당 1,440달러부터. Nanukufiji.com
 
고서령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