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그룹(이하 아웃리거)은 최근 모바일 웹사이트의 디자인, UI(사용자 환경), 객실예약 시스템 등의 개선 이후 모바일을 통한 예약 고객 수가 전년 대비 약 86% 증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태평양, 오세아니아, 인도양에 이르는 35개 지역의 아웃리거 호텔 정보를 손쉽게 검색하고 업데이트된 아웃리거의 새 소식도 더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아웃리거의 모바일 전용 사이트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인 ‘모비파이(Mobify)’사를 통해 제공되고 있다. 모비파이는 아웃리거 외에도 스타벅스, 멘즈헬스 등의 모바일 웹사이트를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다. www.outrigger.com
 
고서령 기자 ksr@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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