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린특선 마련
서울프라자호텔 : 프라자스와 폰타나 로비라운지에서는 겨우내 잃기쉬운 미각을 돋우어 주기위해 이달말까지 만다린 특선을 마련한다.
상큼한 오렌지, 만다린주스, 만다린케이크, 초콜릿과 만다린무스, 만다린 쿨리와 크림요구르트, 아몬드과자를 곁들인 만다린 수플레등 5가지의 달콤한 메뉴를 선보인다.
미국 전통술 소개
서울가든호텔 : 1층에 위스바에서는 미국의 전통주 맥킨레이와 아일드터키 그리고 새 상품인「리게시 21」과 「리게시 12」를 소개하는 특선을 마련한다.
특선기간동안 이들 버본을 병으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혜택, 크리스탈 잔, 커프스버튼, 타상시계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알라딘보이 경진대회 개최
호텔신라 토파즈룸에서는 오는 2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삼성전자협찬으로 알라딘보이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윈터패키지 이용고객의 자녀를 위한 프로그램중 하나인 이번 경진대회는 만 6세부터 13세까지의 어린이가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입상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며 별도의 공간에 각종 놀이기구를 준비해 즐거운 시간을 마련한다.
이그제큐티브패키지 첫선
서울르네상스호텔 : 비즈니스 고객확보의 일환으로 이그제큐티브 패키지라는 새 상품을 오는 3월31일부터 선보인다.
귀빈층으로 업그레이드 르네상스클럽 라운지에서의 매일 조식제공과 저녁 칵테일 제공, 무료시내통화, 무료세탁서비스, 무료슈샤인서비스, 무료일간신문, 환영과일바구니와 환영음료, 전 식음료업장 이용시 10%할인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15만5천원, 1인당 추가시 2만원.
문라이트 허니문메뉴 선봬
제주신라호텔 : 다가오는 결혼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를 위한 5가지의 문라이트 허니문메뉴를 마련한다.
4가지코스의 이번 메뉴는 레드와인 소스로 맛을 낸 쇠고기 스튜, 라이스와 저민 쇠고기요리, 양겨자소스를 곁들인 닭고기등 다양한 메뉴와 달콤한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만9천원.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