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포트(www.traport.com)가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여행이야기를 시작했다. 국내 SNS채널 중 사용률이 폭넓고 남녀노소 불만한 두터운 사용자 층을 보유하고 있는 카카오스토리를 이용해 고객과의 소통의 장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트래포트 관계자는 “새로운 마케팅 채널인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고객과 1:1 소통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트래포트는 앞으로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여행 할인쿠폰 이벤트, 개별 SMS 발송 등 다양한 밀착마케팅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story.kakao.com/traport

신지훈 기자 jhshi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