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리젠시 제주 - 싱싱한 꽃게요리 특선
일식당 우미베에서는 새봄 맞이 특선메뉴인 꽃게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싱싱한 제주산 꽃게를 주재료로 신선한 채소와 맑은 국물을 시원하게 맛볼 수 있는 꽃게지리, 얼큰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꽃게매운탕 등을 작은 연못과 폭포 등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즐길 수 있다.
세종호텔 - 제2회 사랑나누기 행사
노동조합은 지난 2월26일 하루동안 불우 이웃 돕기 일환으로 「제2회 사랑나누기 자선의 밤」을 마련했다.
전 직원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 속에 브로이 호프에서 치러진 이번 행사에는 20여 개 호텔 노동조합 임원들도 대거 참석, 생맥주와 세종 직원들이 마련한 다과를 나누며 흥겨운 시간을 갖고 사랑의 성금을 기탁했다.
메리디앙 호텔 - 신혼여행축하패키지 마련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여행축하패키지를 마련하고 있다.
2박3일의 여정으로 조식, 과일 바구니, 기념품, 조간신문 무료제공, 헬스클럽·수영장이용, 이른 체크인, 퇴숙 연장, 공항까지의 왕복교통편 제공 등 신혼부부들을 위한 정성어린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요금은 2인1실 기준으로 방콕 3백 달러, 푸켓 2백20달러, 싱가포르 2백80달러, 자카르타 2백80달러, 콜롬보 1백80달러, 멜버른 6백88달러, 뉴델리 2백60달러이다.
호텔신라 - 레이디스 클럽 특별강연
여성고객모임인 레이디스 클럽은 오는 19일 오후 2시 23층 오키드룸에서 정광환 한국소비자연맹회장을 초청, 「여성의 자아의식」이라는 주제로 신춘 특별강좌를 개최한다.
회원에 한해 무료로 참석할 수 있는 이날 강연은 급변하는 국제정세 속에서 21세기를 맞이하는 현대여성의 미래와 자아의식의 확립에 대해 강의한다.
또한 3월 한달 간 매주화요일 태극기공 강좌도 마련하고 있다.
호텔롯데·호텔롯데월드 - 특별 봄나물 선봬
한식당에서는 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봄나물 특선요리를 마련하고 있다.
호텔롯데에서는 보리밭 된장찌개정식, 밤나물 육회비빔밥, 더덕구이 정식, 연어소금구이정식, 갈비봄나물 동솥비빕밥, 두릅초회정식 등 6종의 특선메뉴를 선보이며 호텔롯데월드에서는 갈비돌솥비빕밥, 낙지곱창전골정식, 달래·냉이된장찌게정식, 꼬체매운탕정식 등 4종의 정식메뉴를 푸짐한 봄나물메뉴와 함께 고객들에게 산뜻한 봄의 미각을 선사한다.
하얏트리젠시부산 - 파스타특선 마련
벤타나스 양식당에서는 이탈리아 면요리인 파스타 특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주 요리로 허브면으로 싼 신선한 연어요리, 버머스 바닐라소스의 바닷가재 카넬요리 등 일품요리와 딜무슬린을 곁들인 훈제연어전채, 겨자국수를 곁들인 새우구이, 허브면을 곁들인 쇠고기안심요리 등 5코스의 정식메뉴가 마련되며 또한 고객들을 위해 이탈리아산 와인을 잔 또는 병으로 준비하고 있다.
쉐라톤워커힐 - 건강식 죽염요리 준비
한식당 온달에서는 활기찬 새봄을 맞아 건강식 죽염요리 특선을 준비하고 있다.
공해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의 건강염이라고 불리는 죽염을 이용한 죽염꽃게탕, 죽염등심구이 등과 함께 즐겁고 뜻깊은 자리를 마련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