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봄 요리 잔치 풍성
각 호텔들이 겨우내 잃었던 미각을 돋우어줄 신선하고 담백한 봄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 플라자 호텔
한식당 아사달에서는 5월말까지 봄나물을 중심으로 한 봄 특선요리를 마련한다.
봄나물 비빔밥 정식, 해물된장, 영광굴비정식 등이 2만원에서 4만5천 원에 제공된다.
스위스그랜드호텔
미쯔모모 일식당에서는 일본식 냄비요리 특선을 마련한다.
닭고기 된장냄비, 생굴된장냄비의 2종류가 있으며 가격은 1인당 1만2천 원이다.
호텔 캐피탈
일식당 다도해에서는 도미양념구이정식과 참조기구이정식을 5월말까지 각 2만원, 2만5천 원에 판매한다.
또 중식당 만리장성에서는 청경채 쇠고기 볶음요리, 굴기름 소스, 전복스프 등을 선보인다.
세종 호텔 - 이용고객 우대잔치
한식뷔페식당 은하수에서는 3월부터 9월말까지 이용고객 우대잔치를 벌인다.
우대행사기간 중 은하수 뷔페식당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스티커를 증정, 3회 이상 이용 시 1인은 무료식사제공이 되며, 세종 사우나 이용 시엔 40% 우대혜택도 받게된다.
웨스틴조선호텔 -무료 셔틀버스 운행
지난 15일부터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셔틀버스는 호텔과 이태원을 1일 6회 왕복 운행한다.
운행시간은 호텔출발이 낮 12시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1시간 30분 간격으로 운행하며 이태원에서는 낮 12시4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운행한다.
하얏트리젠시
최근서울과 부산호텔이 각각 독일태생 주방장을 맞이했다.
하얏트리젠시부산은 할머트 칼켐 씨를 새 총 주방장으로 영입했는데 신임 켐 총 주방장은 지난 90년 하얏트리젠시 시안의 총 주방장 부임을 시작으로 하얏트와 인연을 맺은 후 최근까지는 하얏트 인터내셔널이 경영하는 마리아두타 자카르타에서 총 주방장으로 근무해왔다.
또 하얏트리젠시서울에 최근 부임한 래니에드 로쉬 부 주방장은 부임 전 하얏트리젠시 마카오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으며 독일의 스타인버거 호텔에서 일류요리사 프로그램을 수료했다.
켐 총 주방장은 아시아 유럽 캐나다의 상리라, 힐튼 인터내셔널 체인호텔에서, 로쉬 부 주방장은 북유럽 아시아 북아프리카 등 전 세계 체인호텔에서 각각 폭넓은 요리경력을 쌓았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