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딸기이용 특별식 풍성
향긋한 봄 내음과 함께 각 호텔에서는 겨우내 잃었던 입맛을 돋우기 위해 상큼한 딸기를 이용한 특별식을 준비하고 있다.
웨스틴조선비치 호텔
해운대 백사장이 내려다보이는 로비 층에 위치한 라운지 및 아일랜드식 펍 스포츠바「오킴스」에서는 각종 주류를 가미한 여러 가지 칵테일과 딸기 피업, 딸리 딜라잇, 딸기 데퀴리, 딸기 로마노프, 딸기 밀레필레, 딸기 치즈케이크 등을 소개한다.
서울프라자호텔
프라자 커피하우스와 폰타나 로비라운지에서는 오는 6월까지 비타민 C가 풍부해 여성들의 미용식으로 인기가 높은 딸기를 이용, 쉐이크와 쿨러, 아이스 파이, 초코테린과 딸기, 딸기 타르트 등 달콤한 메뉴를 마련한다.
하얏트리젠시제주
양식당 다그마에서는 새봄 맞이 디저트로 「딸기와 키위 플람베」를 선보이고 있다.
새콤한 과일과 달콤한 꿀을 넣고 리큐르 그랑미니에로 향기를 내는 플람베디저트는 고객 앞에서 직접 만들어 선사한다.
서울로얄 호텔 오는 31일 뷔페식당 호픈
6개월 간의 개보수를 마친 뷔페식당이 오는 31일 오픈 한다.
최대의 공사비를 투자, 최신식 시설과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게 될 뷔페식당은 특급호텔로서의 면모와 뷔페문화의 새로운 식단을 소개하게 된다.
세종 호텔 전국 9개 호텔카드 체인망
오는 4월부터 세종클럽카드와 세종 레이디스클럽카드를 신설하고 다양한 특전을 마련한다.
기존의 세종 패밀리카드에서 세종클럽카드와 레이디스클럽카드로 분리하여 여성고객들에 대한 예우와 향후 전통요리강습, 전통혼례시연 등 클럽결성에 따른 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세종클럽카드 체인망을 구성하여 전국의 주요관광호텔과 연계, 이용 시엔 큰 폭의 할인혜택을 부여한다. 세종클럽카드체인의 가맹호텔은 서울세종 호텔을 비롯 춘천세종 호텔, 세종수안보파크 호텔, 대전유성호텔, 부산서라벌호텔, 호텔 설악파크, 경주코오롱 호텔, 온양그랜드피크 호텔, 제주프린스 호텔 등 총9개 호텔이다. 객실, 식음료, 헬스클럽, 골프장 입장료에 이르기까지 10∼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더불어 에스에스패션, 한국도자기, 권오희 헤어아트, 여성의류 메시지 등 호텔 외 일반업장에서도 10∼20%의 할인혜택을 제공받는다.
세종패밀리카드의 갱신 없이도 세종클럽카드 회원과 동일한 특전이 주어진다.
스위스그랜드호텔 파스타축제 열려
이탈리아식당 「일 까발리에레」에서는 4월 한달 동안 이탈리아의 면요리 「파스타」를 총망라하여 선보이는 축제 「파스타아고고」가 열린다.
면 요리의 총칭인 파스타는 이미 우리 식생활에도 익숙한 이탈리아 요리로 그 종류와 모양이 수백 가지에 이른다. 처음 밀가루 죽에서 시작된 파스타는 경단처럼 반죽하여 찐 덤블링으로 발전했다가 그 생김이 얇고 길며 가늘어지면서 오늘 우리가 먹는 파스타의 형태를 갖게 되었다.
경주조선호텔 2차 객실 개보수 완료
지난해 1차로 1백20실의 객실 개보수 공사를 완료한데 이어 2차로 지난 15일까지 온들을 포함한 1백20실의 객실을 현대감각에 맞도록 새로운 분위기로 단장했으며 동시에 전관 온천수 공급라인을 완비하여 객실에서도 온천욕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쉐라톤워커힐 해물요리 한자리에 모아
정통 중국요리의 참 맛을 선보이고 있는 중식당 「금룡」에서는 새봄을 맞아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해물요리를 한자리에 준비하고 있다.
부드러운 게살과 향긋한 버섯을 이용한 「게살과 중국산 버섯볶음」, 독특한 향과 양념으로 새우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맛을 더해주는 「사천식 새우볶음」 두 가지 종류의 상큼한 버섯과 단백한 조개와의 조화 「진주조개와 버섯볶음」등을 다채롭게 준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