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과 협력 통해 동반성장 이끈 주인공…20개 수상업체 변함없는 실천의지 다져
2014년 한 해 동안 여행업계의 동반성장을 이끈 ‘트루 파트너(True Partner)’들이 한 자리에 모여 변함없는 상생과 협력 실천의지를 다졌다. 

여행신문은 지난 1월21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제5회 여행신문 트루 파트너 어워즈(2014 TKTT True Partner Awards)’ 시상식을 개최하고 ‘2014 트루 파트너’로 선정된 20개사를 축하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여행사, 항공사, 랜드사, 관광청, 호텔, 면세점, 쇼핑센터, GDS 등 각 분야별 수상업체 20개사가 모두 참석했다. 수상자들은 협력과 상생 그리고 이를 통한 동반성장의 가치를 재확인했다.

여행신문 이병기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4년은 세월호 참사 등으로 그야말로 다사다난했지만 여행산업은 어려움을 딛고 눈부신 성장의 열매를 일궜다”며 “협력사 및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추구한 트루 파트너사 수상업체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인-아웃바운드 3,000만명 규모의 시장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이날 수상업체들은 홍콩관광청 권용집 지사장의 선창에 맞춰 “우리는 영원한 트루 파트너”를 외치며 올해 역시 상생과 협력을 앞장서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김선주 기자 vagrant@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