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리젠시서울 - 유명스타와 함께
종합 오락 사교장인 제이제이 마호니즈에서는 오는 15일 유명스타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스타의 밤」을 마련한다.
저녁 6시부터 시작될 이 파티는 헐리우드에 버금가는 화려한 영화음악과 최첨단 영상 그리고 프린팅 유명배우 사진과 포스터 등으로 실내를 장식하고 파티의 흥미를 돋우기 위해 제이제이 직원들이 깜짝공연까지 펼치게 된다.
평소에 관심을 가졌던 스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날 손님들은 모처럼 독특한 분위기에서 기억에 남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호텔인터컨티넨탈 서울 -「사랑방」에서 파리의 4월을
완숙한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파리의 4월」이란 제목으로 오는 18일까지 사랑방커피숍에서 요리행사를 갖는다.
행사기간동안에는 1백50년 전통의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헤디아 레스토랑의 전문 조리사 피샤르씨가 점심, 저녁시간에 정통 프랑스 요리를 선보이게 되며 함께 내한한 아코디언 연주자인 뚜까씨가 우리 귀에 익숙한 달콤한 샹송을 들려줌으로써 음식과 음악이 조화를 이룬 가운데 파리의 봄을 서울하늘 아래서 느낄 수 있다.
서울프라자호텔 - 새로운 유니폼 선보여
최근 영업장 및 각 부서의 유니폼을 새롭게 교체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유니폼은 작년 12월초부터 서울프라자호텔이 유니폼 디자인 전문업체와 협력하여 자체적으로 샘플을 선정한 후, 각 부서의 부서장들을 비롯한 임원들이 함께 모여 「유니폼 품평회」를 실시, 최종적으로 확정했다. 새롭게 교체된 유니폼의 특징은 전체적으로 밝은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요음부의 경우는 청색, 객실부는 포도주색, 비즈니스 센터는 연옥색 계열의 파스텔톤 색상을 사용함으로써 부드럽고 화사한 느낌을 나타낼 수 있도록 했으며 기존의 유니폼보다 활동성도 강화됐다.
하얏트리젠시부산 -「동양과 서양의 만남」축제
벤타나스 양식당에서는 「동·서양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4월 한달동안 동양과 서양의 요리법과 재료를 결합한 특선요리를 선보인다.
이 기간중에 제공되는 메뉴로는 「잣소스를 곁들인 새우 스프링롤」, 「인디언식 양념의 개구리다리 요리」, 그리고 「상어지느러미를 곁들인 연어요리」, 「카레를 곁들인 뉴질랜드산 양고기 안심구이」, 「간장소스의 훈제 쇠고기 안심요리」등이 포함된다.
또한 할머트 켐주방장은 오는 14일 벤타나스 요리 강습시간에 「동서양의 만남」특선요리 조리법을 일반인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벤타나스 요리강습은 매월 둘째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개최되며 참가비는 1인당 3만원으로 강습비와 점심이 포함된다.
서울힐튼 - 대규모 개보수 작업 실시
올해 상반기 완료 예정으로 호텔시설에 대한 대대적 개보수 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로비, 프론트 데스크 및 메자닌층(1층과 2층의 중간층)의 개조와 비즈니스 센터의 이전 증축 공사를 실시중인데 이들 모두는 서울힐튼의 주고객층인 비즈니스맨의 기호에 맞게 좀 더 기능적이고 고급스럽게 꾸며질 것이다. 또한 프랑스식당 「씨즌즈」, 로비라운지 「팜코트」, 커피숍 「가든뷰」와 컨벤션 센터 복도의 개보수 공사가 계획되어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 슈퍼 하루방 쿠폰마련
오는 7월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슈퍼 하루방 패키지 쿠폰을 마련했다.
이 쿠폰을 소지한 모든 고객은 2인기준 14만원에 바다가 보이는 딜럭스 객실서의 2박, 환영음료, 객실내 신선한 과일, 사우나·수영장·테니스코트 무료이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조건은 매주 수요일에 체크인하여 2박3일 투숙하며 사전 예약을 할 경우에만 적용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