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항공(CPA)은 최근 마르코폴로 비즈니스클래스의 좌석을 넓히는 등 서비스를 대폭 개선했다.
캐세이패시픽 항공에 따르면 자체 시장분석 조사 결과 장거리를 여행하는 승객들의 가장 큰 관심사중 하나는 편안함과 편리함이 라는 것에 가장 역점을 두고 보다 넓은 전용공간을 제공하는 한편 팩시밀리로 탑승구속을 할 수 있는 「팩스체크」제도를 새로이 도입,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캐세이패시픽은 비즈니스클래스 서비스개선 내용을 보면 크게 ▲넓은 좌석 배열 ▲새로운 디자인의 좌석 ▲보다 넓은 전용공간 ▲새로운 탑승수속 등 크게 네 가지로 구분된다.
특히 새롭게 디자인된 마르코폴로 비즈니스클래스의 좌석은 한층 편안함을 더해준다. B747기종의 좌석은 기울기가 더욱 커졌고 어깨의 넓이와 공간은 보다 넓어졌으며 발 받침대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게 된데다가 새로운 회전식 테이블 이용이 한결 간편해졌다. 또한 L1011 트라이스타 기종은 모든 비즈니스클래스 좌석에 발 받침대를 새로이 부착, 단거리 승객들의 편안함을 배가시켰다.
캐세이패시픽의 이 같은 비즈니스석 개선은 특히 장거리 승객 및 숙면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서비스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팩스체크제도를 도입함으로써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탑승수속이 가능해졌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